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퍼센트 이자를 주는 토스뱅크통장 추천

by 면지 2022. 4.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ㅎㅎ 오빠가 토스뱅크계좌를 만들었다고 해서 한 귀로 듣고 흘렸다가 다시 보니 좋은 상품인거 같아 저도 만들었습니다.

우선은 토스 앱을 깔았습니다. 몇 년 전에 토스를 아주 유용하게 쓰다가 오픈뱅킹을 쓰게된 이후부터는 자연스럽게 잊혀졌었는데요.

바로 이 통장때문입니다 !! 정해진 기간없이 하루만 넣어도 원금에 대한 이자가 2퍼 붙어요(1억한도있음)

카카오뱅크에 1퍼대 예금으로 묶어놨던 금액을 냉큼 중도해지하고 여기로 다 옮겼어요ㅎㅎ 굳이 왜 그렇게 했는지 다른 이유들도 알아볼게요!

1. 만기도 없는 입출금통장->자유로이 입출금이 가능하여 깬다는 개념이 없음
2. 2퍼센트 이자에 대한 한도금액이 1억으로 높음

3. 이자 생기면 바로받을 수 있음
4. 이자받으면 그만큼 원금이 늘고, 거기에 또 이자가 붙는 복리효과

통장은 어플을 통해 아주 쉽게 만들 수 있어요. 신분증만 준비하시면 끝입니다 ^_^

그렇게 통장을 만들고 돈을 넣으면 매일매일 이자가 들어와요. 밤12시가 되면 바로 들어오구요.

제가 이 계좌를 만들었던 가장 큰 이유는 《이자 바로받기》덕분이었어요. 이자가 원금에 포함되면서 그 다음날은 그 포함된 금액에 또 이자가 붙으니까요.

물론 이 서비스는 올해 말까지만 유지된다고 하네요.

이틀인가 받은 이자에요. 1억에 가까운 금액을 넣을수록 더 큰 이자가 들어오겠죠. 그리고 또 그만큼 원금이 늘어나구요. 포스팅을 할만큼 좋은 통장이라고 생각해서 글 써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