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019 하반기 <나훈아 청춘어게인 전국 투어 콘서트> 일정 알아봐요!

by 면지 2019. 8.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작년인가 제작년에(정확히 기억이 안나요 ㅠㅠ) 나훈아 가수님 콘서트 티켓을 정말 정말 어렵게 구해서 부모님과 삼촌, 이모까지 보내드렸는데요. 아침부터 티켓팅하러 피씨방에 갔으나 광탈하고 가족들이 모두 실망했지만 취소표로 R석 총 5,6장을 구했답니다 ㅎㅎㅎ 진짜 한 이주간 yes24홈페이지에 수시로 들어갔던 것 같아요. 1인당 티켓 매수가 4장이라 아이디도 여러개로 구했어요.

사실 전 엄마가 나훈아 가수님을 좋아하는 것만 알고 있었지 이렇게 인기가 많으신 줄 그 때 처음 알았답니다. 50,60대의 방탄소년단 느낌이랄까요?ㅎㅎㅎㅎ

그런데!! ㅎㅎㅎ 2019년도 하반기에 앵콜 콘서트를 또 하신다고 하네요! 이번에 저도 티켓팅에 참석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제가 예전에 본 사진에서는 머리를 기르셔서 묶으셨는데 짧은 머리도 참 잘 어울리십니다.

 

 

하반기 전국 투어 공연 일정 자세히 알아볼게요.

강릉, 광주, 천안, 안동, 창원, 제주, 서울, 진주, 인천 순으로 콘서트가 진행됩니다. 콘서트 일정에 따라 티켓팅 일정도 각각이네요. 서울은 13일부터 15일로 총 3일간 진행됩니다.

나훈아 가수님이 47년생으로 올해 연세가 만 72세이신데 이렇게 빡빡한 콘서트 일정을 소화하신다는게 대단하시면서 멋있으세요 bb

티켓팅 날짜는 다 다르지만, 모두 오전 10시에 시작됩니다.

 

 

 

가장 먼저 콘서트가 열리는 강릉은 yes24에 예매 사이트가 열려있더라구요.

R석은 165,000원 / S석은 143,000원 / A석은 121,000원입니다. 공연은 2시간 진행됩니다.

 

 

강릉 콘서트10월 12일 토요일 오후 3시와 오후 7시 30분 두 타임이 열리네요.

1인당 4매까지 티켓팅이 가능하며, 티켓은 9월 19일 목요일에 배송이 됩니다. 미리 받아놓으시되 잃어버리지 않으시도록 조심하세요!

 

 

 

2018년도 상, 하반기 콘서트 모두 6분만에 매진됐다고 하니 인기가 정말 대단하죠,, 저희 어머니께서도 콘서트 하루 전 날 잠을 설치고, 콘서트 전에 화장실 가고 싶으실까봐 정말 좋아하시는 커피도 안드실 정도로 설레하셨답니다.

제가 제 돈 내고 보내드린 건 아니었지만, 나훈아 콘서트 티켓을 구해드리는게 왜 효도라고 하는지 체감할 수 있었답니다. 

 

 

 

 

마지막으로 강릉 콘서트장 좌석 구역도와 콘서트장 위치 순서대로 첨부합니다!

 

참고로 공연 날에는 자가용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서울에서 열리는 콘서트장에 가실 때 저희 가족들도 전부 대중교통을 이용했는데, 차 가져갔으면 주차하기 정말 힘들었을 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ㅎ

아무튼! 나훈아 가수님을 사랑하시는 부모님을 위해 곧 다가오는 티켓팅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