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caferia 우유거품기 후기(+카페라떼에 우유거품 가득)

by 면지 2021. 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저는 커피를 정말 좋아하는데욥
식전.식후 커피 다 조아하지만
식후 커피가 진짜 최고..!

자취를 시작하고
커피머신을 선물받았는데요.
항상 아이스만 고집했었는데
날이 추워서 그런지 거품이 풍성한
라떼도 마시구 싶더라구욥

이마트에서 샀는데
가격은 2,900원인가 그랬어요.

aa사이즈 건전지 2개가 들어가구요.
집에 마침 aa사이즈 건전지가 있어서
냉큼 거품기만 구매!!

사용방법은 간단해요.
근데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사용할 때 사진 보시면서 설명할게여

벡셀 건전지랑 우유 거품기 준비~
거품기 봉이 한없이 약해보여서
금방 망가지진 않을까 싶기도 한데
자주 안해먹어서 ㅋㅋㅌ

이렇게 길쭉하구, 옆쪽에 전원버튼이
있어요.

이걸 위로 올리면 작동이 되구요.
다른 기능은 없어요.
요게 다..! 정말 쉽죠 ㅋㅋ

이걸로 어떻게 거품이 날까 싶은데
정말 잘 납니다ㅋㅋ 신기해..!
저 부분이 위이잉 하면서 돌아가는거에요.

밑부분 뚜껑을 열고 여기에
건전지 2개를 넣으면 됩니다.
건전지 2개는 서로 방향이 다르게
넣어줘야 해요.

먼저 우유를 준비합니다.

저는 카페라떼 따뜻한걸 만들어볼거에여
우유부터 전자레인지에 1분정도
데워줬구요~~

아무생각없이 거품기 전원부터 키고
우유에 넣었는데 튀고 대환장파티ㅋㅋ

!!!! 주의사항 !!!!
우유에 거품기를 넣은 상태에서
전원을 켜주셔야 합니다.

 

거품기를 바닥까지 넣으시면 안되구요.
거품기가 우유 중간에 떠있게
넣은 상태에서 전원을 켜주세요.

몇초 안돌렸는데 엄청 풍성한 거품이
생깁니다..! 우유를 조금만 넣었어도
됐을 것 같아요 ㅋㅋㅋ
생각보다 너무 많이 만들어져서 당혹

우유 거품은 따로 만들어놓고
그와 동시에 커피도 내려줬어요.

샷도 투샷 준비~~~
라떼를 진하게 마시구 싶었거든욤
따뜻하게 데운 우유에 샷을 붓고
이 위에 거품을 올려야겠죠.

거품 양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
완죠니 미쳤자나....
아이스크림인줄 ㅋㅋㅋ
거품이랑 커피랑 섞이게 하고 싶었는데
거품 양이 너무 많아서 감당안됌

결국 거품이 넘치는 참사가 발생하여
거품을 좀 버렸습니다 ㅜㅠ
우유를 조금만 해서 만들어도 될 거 같아요.

작동법두 너무 쉽구
비싼 거품기 사기엔 커피를 자주
만들어 마시는 것도 아니라서
잘 산 것 같아여 만족쓰!

우유 거품기 입문자들에게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