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마트 메모리폼 베개 후기

by 면지 2021. 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오늘은 이마트에 가서 먹을걸 잔뜩
사왔는데요.

현재 베고 있던 베개가 불편해서
베개를 하나 급 사봤습니다ㅎㅎ

목이 편안한 메모리폼 베개이구요.
가격은 9,900원으로
다른 베개들보다
비교적 저렴했답니다ㅎㅎ

머리와 목을 지지하는 부분이 있네요.
사실 전 아직까진 저에게 맞는
베개를 찾질 못했는데요.

친구는 이렇게 단단한 느낌의
베개가 좋다고 해서 하나
마련해 봤습니다ㅋㅋ

옆에서 보면 가운데에서
앞쪽 부분이 쏘옥 들어가 있어요.
곡선 모양의 베개를 써본적은 없는데요.
손으로 눌러보니 꽤 단단해요.

세탁이 안된다고 나와있으니
겉에 커버를 씌우거나 해야할 것 같은데
원래도 회색이라 우선은 구냥
쓰는걸로...ㅎㅎㅎ

손으로 꾸욱 눌러봤는데
큰 변화없이 다시 되돌아오더라구요.
저에게는 딱딱하기도 하고
익숙치 않아서 불편하게 느껴졌어욥

 옆에서 보면 저런 모습입니당
더 두터운 부분이 목 받침대구요.
목을 짱짱하게 지탱해줄 수 있는
베개 좋아하시면 추천드립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