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이소 게임겸용 마우스 후기

by 면지 2021. 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노트북에 사용할 마우스를
다이소에서 하나 구매를 해봤습니다.

종류가 꽤 다양했는데
포스팅 겸 롤 게임용으로
5천원짜리 마우스르 샀어요.

 

 

마치 장난감처럼 생겼는데 ㅎㅎㅎ
성능은 크게 기대는 안했다.


가격이 저렴하고 당일날
바로 사서 바로 쓸 수 있는 것에
만족하기로 했다.

 

 

무선마우스도 있었는데,
건전지 걱정이 없는 유선마우스로
구입했다 ㅎㅎㅎ

마우스선 길이는 1.4m정도이다.

 

 

정말 심플하게 usb포트에
꽂아주기만 하면 끝이다!

컴맹인 나도 정말 쉽게
작동시킬 수 있었다 ㅎㅎㅎ

 

 

 

 

usb포트도 게임용 느낌이 나서
신기했다ㅋㅋㅋ

옆면이 곡선으로 쏘옥 들어가 있어서
잡는 데에 편안함이 있었다.

디자인이 진짜 난 게임용이야
말하는 듯한 다이소 마우스ㅋㅋ

색상은 검정 말고 덜 진한색으로
하나 더 있었는데, 무난한 검정색으로
골라보았다~~~

난 여자치고 왕손인데 그립감이
나쁘지 않았고, 휠이 나름 부드러워서
괜찮게 썼다.

다만, 이 마우스로 롤을 해보니
좌클릭이 종종 확실히 안누르면
안먹히기도 했다.

usb로 연결하자마자 뒷면에
빨간불이 들어온다.

마우스 줄이 넘 길어도 불편한데
이 마우스는 길지 않은 편이라
노트북용으로는 좋았다.

다만, 컴퓨터용 마우스로는
줄이 짧은 편일 것 같아 비추

다이소는 없는 게 없다..
다이소 없었던 삶을 생각할 수 없어ㅎㅎ
 나처럼 마우스가 급하게 필요한
분들에게 추천드릴만 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