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꿀팁

제주여행 제주공항 짐보관 짐캐리 이용후기 비용,위치

by 면지 2022.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제주도 여행 1.5일차에 남기는 리뷰에요~ 지금도 새별오름에 있는 카페에서 커피 마시고 쉬면서 여유롭게 포스팅하고 있어요 😊

저희는 제주 뚜벅이 여행, 렌트없이 택시.버스로 이동하며 여행중이에요. 그렇다보니 첫쨋날은 숙소 체크인전에 캐리어를 맡겨둘 곳이 필요했는데요.

다행히도 제주공항 내에 비용을 지불하고, 짐을 맡길 수 있는 곳이 있었어요. 그 와중에 돌하르방 졸귀.. 감귤가방 야무지게 메고 있네요.

제주공항을 나서면 이런 느낌입니다. 짐 맡기시려면 나가면 안되구요.

제주공항 국내선 1층 5번 게이트에서 가장 가깝습니다. 5번 게이트를 조금 지나면 수하물보관소라는 간판이 보여요.

짠~바로 여기구요. 아침에 도착했는데도 캐리어가 많이 쌓여있더라구요. 짐은 보관소 안쪽에 공간이 커서 거기에 보관해주십니다ㅎㅎ

수하물 보관 요금표 참고하세요.

2시간,6시간,12시간,24시간 기준이구요. 저희는 캐리어 1개를 6시간 맡겼고, 사이즈가 크지 않아서 중사이즈로 6천원 나왔어요.

물건 1개당 요금이므로, 최대한 정리해서 한군데로 몰아넣는게 좋구요. 예약도 미리 가능하네요.

위에서 찍어서 감이 안오는데, 소자의 작은 캐리어에요ㅎㅎ 1인용입니다. 더 큰사이즈 맡기시면 비용이 더 나오실거에요.

혹시나 6시간 맡겼는데, 사정상 초과돼도 찾을 때 추가비용을 지불하면 된다구 하셨어요. 다행히 그 전에 넉넉하게 짐을 찾아갔습니당~~ 결제는 맡길 때 사전결제이구요. 카드결제 가능해요.

결제 후에는 수하물 보관증을 주십니다. 그리고 이름,전화번호를 적어드리구요. 보관증은 잃어버릴 수 있으니 지갑에 쏙 넣어두시기를 추천드려요~~~

영업시간은 새벽6시~저녁9시에요. 전화번호는 1544-8215이구요. 처음에 접수받아 주시던 직원분들은 넘 친절하셨어요!

다만 짐 찾을 때 여자분이  캐리어를 던지듯이 끌고 나와서 주셔서 좀 기분이 그랬지만.. ㅜ 오빠도 비슷하게 느꼈더라구요.

아무튼 공항에서 짐 맡기는 서비스가 있으니 체크아웃 시간차로 고민중이신 뚜벅이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저흰 짐 맡기고 우진해장국 먹으러 갔어요 😀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