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소금통마늘 양념 반반 순살치킨 담백하고 맛있어

by 면지 2024. 6.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이번 포스팅은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후기이구요. 처음 시켜 먹어본 브랜드인데요. 순살치킨을 먹으려고 찾아보다가 알게 돼서 시켜봤구요.

종류가 여러개였는데, 소금 통마늘+양념 조합으로 시켰어요.

맵칠리소스, 마늘튀김, 깨소금 같이 왔어요.

왼쪽이 양념, 오른쪽이 소금 통마늘이구요. 

양념치킨이랑 먹으려고 밥도 새로 했어요ㅎㅎ 기영이 양념 치킨은 먹어보니, 다른 치킨들하고 다른 점은 좀 덜 달다는 점이에요. 

그리고 양념은 떡이랑 너무 잘어울리잖아요. 보시면 일반 떡이 아니라, 링처럼 생긴 특이한 모양의 떡이 들어있어요.

소금통마늘이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통대파랑 마늘이 들어가서 식감도 좋구요.

양념을 더 기대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소금 통마늘에 손이 더 많이 가더라구요ㅎㅎ

그리고 튀김옷이 없다보니 굽네치킨도 생각나고 건강한 맛이에요 ㅎㅎ 건강 때문에 술은 안먹고 있는데, 맥주가 절로 생각나는 치킨이었어요.

같이 온 통마늘튀김은 엄청 바삭한 식감이에요. 겉바속촉 느낌일줄 알았는데, 겉도 속도 바삭한 느낌 ㅎㅎ 저는 겉바속촉이 좋아서, 치킨에 들어간 통마늘이 더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야식으로 치킨 땡기는데, 튀김옷은 부담된다 싶으시면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추천드려요 ㅎㅎ 평소 치킨 먹으면 두세조각 먹고 질려하는데(맥주 없는 경우), 이번에는 아주 싹싹 다 먹었네요.

둘이서 먹음 조금 부족할 수 있는데, 양념으로 시키시는 경우 밥이랑 같이 곁들여 먹으면 딱 좋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