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인천 롯데백화점 맛집 지하 푸드코트 우육미엔부터 노티드도넛까지

by 면지 2024. 6.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인천 롯데백화점에 다녀왔는데요. 인천터미널 바로 옆에 위치해 있구요. 최근에 지하가 완전 리뉴얼 됐다고 들어서 정말 오랜만에 가봤는데요. 

주말에 가니 사람이 정말 정말 많더라구요...그리고 이전에는 지하가 거의 마트가 주였다면, 지금은 음식점이 진짜 많이 들어왔더라구요. 

내부를 찍어오고 싶었는데, 사람이 너무너무 많고 볼 게 많아서 못찍었네요 ㅎㅎ..

온 김에 점심이랑 커피도, 롯데백화점 인천점 지하에서 먹고 왔는데요. 이건 오빠가 고른 '우육미엔'의 딴딴미엔 이라는 음식이구요. 대만식 중화요리라고 하더라구요. 새로운 음식을 접하는게 두려워서 저는 안먹어봤지만 ㅎㅎ 오빠가 진짜 맛있다고 극찬하더라구요. 매운걸 잘 안먹는 오빠인데, 오빠가 맵다고는 하면서도 다 먹었어요 ㅋㅋ 

다른 매장에서 일반 쌀국수도 시켰어요. 푸드코트이다보니 각자 먹고싶은거 사서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고기도 듬뿍 들어가고 양도 많아서 엄마꺼 조금 뺏어 먹었네요ㅋㅋ

마지막으로 제가 고른건 월남쌈이구요. 종류별로 만들어져 있는데, 선택해서 담으면 돼요. 저는 새우보다는 연어랑 기본이 맛있더라구요. 세 개 먹으니까 배가 든든했어요 ㅋㅋ 

마지막으로 대부분 아실 노티드도넛! 디저트류도 꽤 입점돼 있어서 여기서 후식까지 다 해결하기로 했어요.

도넛만 먹어봤었는데, 노티드 커피도 맛있더라구요. 도넛도 3개 시켜서 나눠먹었는데, 엄청 엄청 달아요 ㅎㅎ... 무조건 아메리카노와 먹어야 하는 맛이었어요.

롯데백화점 지하가 이렇게 바뀌기 전에는 크게 기억이 안남았는데, 이렇게 바뀌고 나니 다시 가고싶더라구요. 아마 팝업스토어들이라 제가 갔을 때랑 매장이 좀 달라져 있지 않을까 싶어요?_? 

인천 구월동에 가면 또 들러보려구요. 근처에서 데이트 할 곳 찾으시면 추천드려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