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이소 거품형 손세정제 용기 2천원의 행복

by 면지 2024. 5.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무선 자동 손세정기 솔직 후기 : 무아스 대용량 소프트버블 자동 손세정기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최근에 선물받아서 사용중인 제품 중에 넘 잘 쓰고 있어서 후기 올려봐요ㅎㅎ이름은 이구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현재 기준 2만5천원정도네요.이런 저런 설명이 적혀 있는

guswl0863.tistory.com

기존에 화장실에서 사용하던 무선 손세정기가 반년도 안돼서 금방 망가졌어요 ㅠ ㅠ  진짜 편리해서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충전을 한 후에 갑자기 센서가 망가졌어요.

제품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찾아보니 저처럼 망가진 분들이 많더라구요. 센서를 잘 말리고 다시 사용해보라는 내용이 주로 적혀있었는데, 귀찮기도 하고 해서,, 다이소에서 하나 샀어요.

손세정제를 거품형으로 사용하다보니 워낙 편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소에도 거품형 용기가 있을까 싶어 가보니 종류가 꽤 여러가지였어요.

디자인도 용량도 가지각색이었어요. 대부분 1,000원~2,000원이었구요. 다이소에서 거품용 용기 사고, 리필용 손세정제만 사서 갈아주면 될 거 같아요.

디자인이 꽤 많아서 선택을 잘 못하는 저는 많이 망설였는데요. 제가 고른 제품은 바로...!!

이 제품이구요. 검정색이랑 투명색 있었는데, 색 있는걸로 샀어요. 가격은 2천원이구요. 귀찮아서 아직도 저 가격표 안 떼고 사용하고 있답니다 ㅎㅎ;

집에 쓰다가 남은 리필용 손세정제가 있어서 통 안에 세척하고, 바로 사용해봤어요.

다이소 거품용기의 장점은 통 안을 쉽게 세척할 수 있다는 거구요. 거품도 아주 곱게 잘 나와서 만족스러워요. 단점은 펌프가 조금 뻑뻑하다는 거말곤 딱히 없네요. 새내기 자취생들에게 추천드려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