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면생리대 한나패드 일주일초경패키지(패드1+1) 제품 후기 : 초경하는 학생선물로 딱일듯

by 면지 2024. 5.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지난번 포스팅에서 자궁내막증으로 난소혹을 제거하는 수술을 했다고 말씀드렸었는데요. 자궁내막증의 경우 재발이 쉬워 꾸준한 식습관 및 생활 관리가 필요한데요. 

자궁내막증의 경우 수술 후에 생리를 멈추는 주사를 맞고 약을 먹게 되지만, 수술 후 출혈 혹은 부정출혈로 인해 생리대가 필요하더라구요. 아무래도 피부에 닿는 일회용품이다보니 이참에 면생리대로 바꿔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종합위생용품브랜드 한나

편안하고 건강한 생리주간♥

www.thebrandhannah.co.kr

검색하다가 알게 된 '한나'라는 브랜드이구요. 어떠한 제공없는 내돈내산 후기에요!

제가 해당 브랜드에서 구매한 제품은 '[한나패드]일주일초경패키지(패드1+1)'이구요. 가격은 74,200원이에요.

원래 다른 브랜드의 생리팬티랑 한나의 면생리대를 고민했는데, 한나패드가 금액 대비 생리대 개수도 많고 구성도 괜찮아보여서 선택했어요.

연휴 때 주문했더니 연휴 끝나고 도착했어요. 박스가 은근 무거워서 왜일까 싶었는데, 구성이 알차더라구요.

팬티라이너, 중형, 오버나이트 각각 6장씩 구성돼 있구요. 세척시 사용할 과탄산소다, 비누, 세탁통, 파우치까지 들어있어요.

면 팬티라이너 990원에 1개 더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중이길래 이것도 냅다 추가 구매했어요 ㅎㅎ; 대신 디자인은 랜덤입니다.

왼쪽부터 오버나이트, 가운데 노란색은 중형 일회용생리대(증정품), 빨간색은 팬티라이너, 맨오른쪽은 990원에 랜덤 구매한 팬티라이너 1장입니다.

팬티라이너부터 확인해봤어요. 3장씩 지퍼백에 포장돼 있어서 깔끔하더라구요. 패드 뒷면 디자인도 종류가 많더라구요. 저는 그 중에서도 좀 덜 화려한걸로 골라봤어요 ㅎㅎ; 랜덤으로 온 제품은 디자인은 마음에 안들지만.. 속옷이니까 뭐 상관없죠~

중형사이즈 면 생리대는 보이지 않고, 노란 박스를 까니 일회용 생리대가 나오길래 오배송인줄 알았는데요. 아니더라구요 ㅎㅎ 진짜 중형 면생리대는 파우치 안에 들어있었어요. 아래에서 보여드릴게요.

파우치 색상도 넘 예뻤어요. 열어보니 여기에 중형 면생리대가 들어있더라구요. 중형 생리대 6장이 들어가니 가득 차네요.

포장지를 다 깐 후, 면생리대를 차곡차곡 모아보니 아주 든든하더라구요ㅎㅎ 당분간 생리는 안할거라 무슨 의미가 있나 싶지만... 일회용 생리대에서 면 생리대로 바꾸고 나서, 생리통도 줄어드신 분이 있다고 하신만큼 제 몸에 영향은 있을거라 생각해요.

면 팬티라이너이구요. 현재 생리를 안하는 제 상황에서 일상에서 가장 유용하게 사용할 사이즈일거 같아요. 보시면 뒷면에 똑딱이가 달려있구요. 이중버튼이네요. 그리고 팬티에서 밀려나지 않도록 미끄럼방지 처리가 돼 있어요.

디자인도 뽀짝함 ㅋㅋㅋ

팬티에 고정해두고 이렇게 똑딱 끼워주면 사용 가능해요. 만져보니 생각보다 면생리대가 덜 도톰하고, 살에 닿는 부분은 보들보들하더라구요. 아직 사용은 안해봤지만, 나중에 사용을 꽤 하게 되면 그 때 또 자세한 후기를 남겨볼게요.

생리하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많이 사용하실 중형 면생리대이구요. 저도 생리 양이 많은 편인데, 이 사이즈면 새진 않을거 같더라구요. 다만, 외출 시에는 여러장을 가지고 다녀야 해서 좀 번거로운 정도?_?  중형 생리대도 뒷면에 미끄럼방지가 돼 있어요.

오버나이트는 뒷면에 미끄럼방지 처리는 없어요. 사이즈가 정말 커서 따로 방지처리 안 돼 있어도 괜찮을거 같더라구요. 생리 양이 워낙 많으신 분들, 그리고 잘 때 생리 샐까봐 불안하신 분들은 오버나이트 아주 괜찮은거 같아요.

18장에 74천원이면 기본적으로 3~4년은 사용한다고 쳐도 가격이 괜찮은거 같아요. 디자인이 강아지 옷이 생각나기도 하고 ㅋㅋㅋ 너무 뽀짝하긴 하지만.. 디자인 크게 신경 안쓰는 편이라 그럭저럭 괜찮아요.

차례대로 팬티라이너,중형,오버나이트 사이즈이구요. 가로 사이즈는 거의 동일하고, 세로 사이즈가 오버나이트가 확 큰 걸 알 수 있어요. 

같이 온 생리대 세척통하고, 세제이구요. 

생리혈을 지워줄 비누도 있어요. 아무래도 면생리대의 가장 큰 단점이 세척+귀찮음일텐데요. 아직 사용을 해보진 않아서 모르겠지만... 아파보니 느낀건 뭐든 귀찮은걸 해내야 건강해지더라구요 ㅠ ㅠ

택배 받는대로 바로 일반 세탁 세제로 손빨래했어요. 그리고 현재는 건조대에 바짝 말리는 중이네요 ㅎㅎ

제품 구성도 너무 괜찮고, 특히 생리를 처음 하는 아이들에게 부모님이 선물해주셔도 너무 괜찮을거 같아요. 생리를 처음할 때 저도 면생리대부터 접했으면, 좋은 습관이 들었을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