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팬티라이너 추천 : 순수한면 팬티라이너 내돈내산 사용 후기

by 면지 2024. 3.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이번 포스팅은 '순수한면 팬티라이너' 후기이구요. 내돈내산입니다.

이미 사용을 해서 뜯어져 있는 상태이구요.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우선은 써보고 괜찮으면 더 사용하려고 한 팩만 인터넷으로 구매를 했어요.

왜 한 팩만 샀냐면, 한 팩에 무려 70개나 들어있기 때문이에요.

저는 막상 받아보고, 이 안에 70개가 들어있다고?.. 하면서 의심을 했는데, 뜯어보니 이해가 되더라구요.

슈퍼롱 18cm 이구요. 설명에 보시면, '평상시/생리전후' 사용이라고 적혀있어요.

저도 생리 후에 잔여혈이 나오는 것에 생리대를 사용하자니 양도 많지 않은데 아깝기도 하고 해서, 팬티라이너를 사게 됐어요.

만져보면 되게 얇구요. 차곡차곡 참 빼곡하게 들어있더라구요.

왜 브랜드 중 순수한면을 왜 골랐냐하면은 큰 이유는 없구요.

기존에 생리대도 이 브랜드를 사용중이었는데, 불편함 없이 잘 쓰고 있어서 팬티라이너도 자연스레 손이 가더라구요.

날개 없는 팬티라이너이구요. 저는 처음 써봐서 팬티라이너가 이렇게 작은줄은 처음 알았어요ㅎㅎ 넘나 귀염 뽀짝해요.

이렇게 생겼구요.

제가 원래 어릴 땐 생리 양이 많았어서, 생리대는 무조건 두껍고 큰 걸로만 썼었거든요.

그래서 이렇게 작은 팬티라이너가 익숙하지가 않았는데, 쓰다보니 양이 적을 땐 팬티라이너가 꿉꿉함도 더 적고 실용적이어서 좋더라구요.

원래 사용중인 대형 순수한면 생리대랑 같이 들어봤어요. 사이즈는 1.5배 정도 되는거 같네요.

겹처서 보니 더 작은게 눈에 띄더라구요.

냉이 나올 때나, 생리가 거의 끝나가는 무렵에 사용하면 아주 딱이에요. 파우치에 몇개씩 늘상 넣어서 가지고 다녀요.

피부 간지러움도 없고, 저한테는 잘 맞더라구요.

쿠팡에서 주로 생리대를 사는 편인데, 가격도 한 번 비교해보려구 해요.

현재 기준으로 순수한면 대형 생리대는 와우 할인 기준 1개당 101원, 팬티라이너는 1개당 57원이네요.

거의 2배 가까이 금액이 차이가 나요. 

평소에 귀차니즘이 심해서, 팬티라이너는 굳이 안사고 생리대로 사용을 했었는데요.

비용적인 면에서도 양이 적은 날에는 용량에 맞춰서 팬티라이너를 사용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