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이소 수면양말 디자인, 가격 등 후기(미키마우스 수면양말 구매)

by 면지 2022. 10.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여러분들도 카카오톡 운영 정지사태 이후에 방문자수가 확 줄어드셨나요?.. 저는 원래 하루에는 2천명 가까이 들어오다가 500~600명대로 확 줄어들었어요. 그 뒤로 포스팅할 의욕을 잃었다가, 저와 비슷한 상황이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도 취미로 시작했던만큼 다시금 열심히 해보자고 마음먹고 포스팅중입니당

날이 쌀쌀해지면서 손발이 차가워져서 수면양말 사러 다이소에 다녀왔어요. 수족냉증이 평소에 있는데, 난방을 계속 틀 수가 없어서 양말 사러 바로 긔긔!!

제가 갔던 다이소는 비교적 크기가 큰 지점이라서 수면양말 종류가 많더라구요. 이번에 카카오 춘식이 수면양말이 나왔다고 해서 함 실제로 보고 싶었는데, 제가 간 곳은 없더라구요. 세상 화려 그 자체,,, 집에서 신을거기 때문에 맘에 드는 귀여운걸로 고르기로 했어요. 가격은 한켤레에 2천원이더라구요.

디즈니,미키마우스,코카콜라 등 귀여운 양말들도 눈에 띄네요. 저는 뒤에서 보여드리겠지만, 미키마우스로 골라오긴 했는데 다른 캐릭터 양말들도 지금 눈에 들어오네요 ㅋㅋ 

바로 옆 코너에 또 수면양말이 한가득 있더라구요. 다 따수워보여요,, 수족냉증 있으신 분들은 겨울 되기 전에 꼭 한켤레씩 마련하세욥 무민도 보이네요!

수면양말 외에도 목도리, 장갑들도 벌써 팔고 있어요. 양말만 사러 간거라 양말에만 집중했지만, 계산하러 가는 길에 섀도우 브러쉬도 하나 겟^6^,, 다이소는 정말 쇼핑지옥이에요. 넘나 저렴,,

코카콜라 수면양말이 눈에 띄고, 크리스마스 양말 생각도 나서 한 장 찍어왔어요. 이왕 살거면 정렬의 레드~~

제가 고심끝에(?) 사온 양말은 미키마우스 남색이구요. 집에서 막 신을거기도 하고 더러워질거 걱정 안하고 싶고 싶어서 검정색을 살까 했는데요. 검은색은 미키마우스가 회색으로 그려져 있더라구요. 그래도 기왕 살거면 더 귀여운게 좋아서 남색으로 골랐어요. 

보들보들 부드럽고 따수워보여요. 디자인도 너무 화려하지 않고 무난하니 예쁘네용

디즈니 장목수면양말 미키라고 적혀 있구요. 요즘 다이소는 전부 셀프 계산이라서 우측 상단에 계산 바코드 찍고 계산하면 되더라구요. 

가격은 이천원~~ 겨울 내내 뽕뽑도록 신어보려구요!

바닥에 떨어진 마스크는 무시해주세요 ㅎㅎ 바로 신어봤어요. 발목 꽤 위로 올라와서 따숩더라구요.

두께감은 수면양말이긴 하지만 막 엄청 두껍진 않아요. 오히려 전 너무 두꺼워도 생활하기 불편하더라구요. 

발 사이즈가 여자 치고 250~260 신을 정도로 큰 편인데, 불편함없이 너무 잘 맞습니다. 겨울준비의 첫 시작을 수면양말 준비로 시작하게 되었네요^^ 다이소에 수면양말이 디자인도 많고, 가격도 2천원으로 저렴해서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