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서울 둔촌동역 미용실 남성다운펌커트 '에이바헤어(AVAHAIR)' 후기

by 면지 2022. 9.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오늘은 남자친구 머리 미용실에서 컷트&다운펌 한 후기입니다. 오빠돈을 실제로 지불한 솔직 후기에요. 저는 따라가기만 했구요. 오빠가 직접 검색해서 원하는 곳에 네이버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평일 오전이라 사람이 거의 없어서 편하게 하구 왔어요.

우선 미용실 가기 전 머리를 찍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봐도 감당이 안되는... 머리숱도 엄청 많고, 모발도 엄청 굵은 타입이에요. 저희 둘 다 1년에 미용실 한 번 갈까 말까 해서,, 관리가 전혀 안 된 상태입니다. 숱 정리만 해줘도 훨씬 깔끔하겠다 싶었어요. 웬일로 오빠가 먼저 간다고 해서 신기해서 따라 나섰구요. 

'에이바헤어 둔촌동역점'으로 갔구요.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역 근처이고,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어요.

 

매장 바로 밖에 가격표가 붙어있더라구요. 여성커트는 18,000원이구요. 남성커트는 15,000원입니다. 서울 다른 미용실들보다는 요즘 물가 생각했을 때, 저렴한 편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여성커트는 보통 2만원부터 시작하기에,,, ㅠㅠ 결론을 말씀드리면, 오빠는 커트 포함한 다운펌을 진행했는데, 추가 비용없이 가격표에 써있듯 3만원 지불했어요.

내부 모습이에요. 은근히 매장 내부가 넓더라구요. 여자 디자이너 쌤께서 커트랑 펌까지 잘 진행해주셨구요. 머리 샴푸만 남자분이 진행해주셨어요. 다 해서 1시간정도 걸렸고, 저는 앉아서 편하게 핸드폰 했어요.

커트 진행하고, 다운펌 약 바르고 열처리 하는 중인 모습이에요 ㅋㅋㅋㅋㅋ 핸드폰에 집중해서 오빠가 자리를 옮긴지도 몰랐는데, 갑자기 카톡이 오더라구요 자리 옮겼다고 ㅋㅋㅋ 뒷통수 귀엽,,,

날이 좋아서 바깥을 보며 유유자적 시간을 즐기는 자.. 오늘따라 날이 엄청 덥더라구요. 가을이 찾아온 거 같으면, 또 여름이 다시 고개를 불쑥 내미는 느낌?^^,,,

창 바깥엔 둔촌주공 공사 현장이 똬악 보입니다. 열처리도 한 10~15분정도 금방 끝났고, 샴푸하고 드라이 했구요. 1시간정도 걸렸는데, 전 시간이 은근 빨리 가더라구요. 

머리 끝~~ 엄청 깔끔해졌죠? 숱도 엄청 치고, 다운펌까지 하니까 확실히 깔끔하더라구요. 보는 제 속이 다 시원했어요. 정면에서 보면, 양 옆에 좀 많이 눌려서 어색하다?는 느낌이 드는데, 머리한 첫 날이라 그런거 같고 샴푸하면 더 자연스러울거 같아요. 가격도 이정도면 저렴하다구 생각이 들구요ㅎㅎ 저희도 첫 방문이라 다른 시술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둔촌동역 근처에 미용실 찾으신다면 함 고려해보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