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이소 칩앤데일 디즈니컵으로 홈카페 꾸미기

by 면지 2021. 8.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다이소에 들렀다가 컵이 너무 귀여워서 세트로 사왔어요 ㅎㅎ칩앤데일 캔모양 내열 유리컵을 사왔구요. 가격은 한 개당 이천원이었어요. 460ml 용량이고, 집에서 홈카페용으로 커피 내려마시려고 샀습니다.

제가 사실 미키마우스 이런게 아닌 이상 캐릭터를 잘 모르는데요. 사고 보니까 디즈니 스티커가 붙어있더라구요. 디즈니 라인의 컵인가봐요. 암튼 너무 귀여워서,,, 마침 안쓰던 커피머신을 다시 사용해보려 마음 먹었을 때였거든요.😛😛

커피를 내려봤어요~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컵으로 딱입니다요.. 예쁜 컵에 마시니 커피 맛이 더 좋게 느껴져요 진짜루ㅋㅋ

내열잔이라고 해도 유리컵이라서 조심히 다루고 있어요. 떨어뜨리면 개박살 날 것 같아요;-; ㅜ

투명컵이라서 음료색이 다 보이는게 맘에 듭니다요. 주스건 커피컨 뭘 담아도 예뿌네요.

뒷면은 요렇게 깔끔합니다ㅎㅎ 제가 산 컵 외에도 다이소에 디자인도 다양했으니 방문하셔서 구경해보는걸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