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롱 사용후기 내돈내산

by 면지 2021. 8.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이번 리뷰는 사심이 가득가득 담겨 있습니다. 제가 그동안 너무 너무!! 갖고 싶었던 다이슨 에어랩을 드디어 겟했기 때문입니다 엉엉😚

인터넷 공식 홈페이지에 계속 품절 상태라 재고 알림을 해둬도 오지 않았었는데요. 우연히 접속했는데 품절이 풀려서 바로 주문했어요!

국민카드(체크.신용 모두 가능)는 10퍼센트 할인이 되지만, 전 없어서 원가 599,000원을 5개월 무이자 할부로 샀어욤^,^ 비싸긴 정말 비싸..😂😂

저는 머리를 계속 기를 예정이라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으로 골랐어요. 롱은 웨이브 넣는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배럴이 기본 제품보다 길어서 긴 머리를 말기 편한 제품이에용

브러쉬는 납작한거 2개, 동그란거 1개 들어있어요. 납작한 브러쉬들은 정수리쪽 볼륨 세우는데에 사용합니다.

헤어드라이어까지 있어요. 진짜 알찬 구성입니다.

가죽 케이스에 왔어요. 영롱해 ㅜ ㅜ 깔끔하고 예쁩니다. 굉장히 크고 무거워서 전체를 다 어디 들고다니진 못할거 같아요.

자석으로 닫히는 제품이구요. 흠집난 곳없이 아쥬~~ 깔끔합니다.

안에 가죽덮개가 하나 더 있어요.

어떻게 머리를 마는지 설명이 나와있고

드디어!!! ㅜㅜ 만났습니다~^^

기스 안나게 잘 포장돼 있더라구요. 보기 쉽게 포장을 다 뜯고 정리해 봤어요.

아쉬운 점중 하나는 배럴을 세워서 보관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ㅎㅎ.. 눕힌거보다는 세워서 써야 편한데 그러면 케이스가 안닫힙니다 흑

그래서 배럴을 가로로 눕혀서 보관합니다ㅎㅎ

이건 드라이기에요. 다이슨 세트 하나만 있으면 드라이부터, 웨이브까지 다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bb

바람이 처음엔 이 분홍색 쪽으로 나오나 싶었는데, 반대쪽으로 나오더라구요^.^ 바람이 은근히 셉니다. 이걸로 머리를 70~80퍼센트 다 말리고, 브러쉬 중 하나로 머리를 쓱쓱 빗어줍니다.

요것이!! 제가 제일 써보고 싶었던, 에어랩의 핵심 배럴들입니다.

보시면 40mm 두꺼운 배럴이 있구요. 중간에 화살표 방향이 서로 반대쪽인걸 알 수 있습니다. 귀 옆에 배럴을 갖다댔을 때, 귀 바깥쪽으로 나가는 방향의 배럴을 선택해 말아줘야 바깥쪽으로 시원하고 예쁜 컬이 생깁니다. 물론 안쪽으로 말아도 취향이니 상관 없구요 ㅎㅎ 40ml는 자연스러운 컬을 넣을 수 있구요.

이건 제가 제일 잘 사용하고 있는 30mm배럴입니다. 40ml에 비해 확실이 얇아서 컬이 여러번 들어가구요. 머리가 얇고 컬이 잘 안들어가는 분들은 20미리도 괜찮을거 같아요. 20미리는 이 세트엔 없어서 추가로 구매하셔야 해요.

다음은 브러쉬입니다. 하드브러쉬,소프트브러쉬 하나씩 들어있구요. 둘의 차이를 잘 모르겠어요ㅎㅎ

신기한 점은 저 솔이 좌우로 움직여요. 주로 머리 말리고 빗을 때, 그리고 정수리 볼륨 살릴 때 씁니다. 볼륨 살리는게 웨이브 넣는거보다 더 어렵더라구요ㅎㅎ 아직 연습중입니다.

갠적으론 브러쉬는 하나만 넣고, 20미리 배럴을 넣어주셨다면 더 좋았겠다 싶어요ㅎㅎ

요건 동글동글한 브러쉬구요. 앞머리 뽕 세울 때 씁니다.

가장 중요한 본체입니다. 버튼은 총 3개이구요.

왼쪽 상단은 바람 세기로 3단까지, 오른쪽은 냉풍.온풍1.온풍2구요. 아래쪽이 전원버튼입니다. I쪽으로 올려주면 바람이 나오구요.

그 상태에서 위로 올리면 냉풍이 나오는데, 웨이브 넣을 때 따뜻한바람 5초.냉풍10초 이런식으로 해줍니당

근데..진짜 시끄럽습니다. 에어랩 쓰다가 끄면 귀가 멍합니다ㅎㅎ..

하단에는 필터가 있어서 요로코롬 분리가 됩니다. 주기적으로 청소를 해줘야 망가지지 않는다 들었어요. 아직 이틀밖에 안써서 청소는 안해봤습니다ㅎㅎ

본체에 위에서 본 도구들을 끼우면서 사용하면 됩니다.

머리를 70~80퍼센트 말린 상태에서 웨이브를 넣어야 잘 된다고 하는데요. 저는 아직 미숙해서 그런지 다 마른 상태에서 해야 잘 되더라구요(?)

연습으로 한 번 말아봤습니다. 에어랩 넘 재밌어요ㅋㅋ

30미리로 대충 말았는데 정말 자연스럽더라구요bb

이렇게 연습을 마치고...

회사가기 전 아침에 말아봤어요ㅎㅎ 더 잘됐죠?ㅎㅎ 이 날 비가 와서 볼륨이 죽긴 했는데, 그래도 좋습니다bb 머리숱이 많은 편이라 15분정도 걸렸는데 손에 익으면 더 금방할 거 같아요. 비싸지만 산 거 아직은 후회 안합니당bb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