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000매에 3천원대 에뛰드 다용도 순면 화장솜 가성비템 추천

by 면지 2021. 8.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오늘은 에뛰드 화장솜 리뷰입니다. 이름은 <다용도 순면 화장솜>이구요.

1002매짜리라는 엄청난 대용량 화장솜이구요. 엄청난 양임에도 불구하고, 36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이라 구매했어요. 거기다 무려 쿠팡 로켓배송으로 다음날 받을 수 있었어요. 엄청 큽니다 ㄷㄷㄷ

에뛰드 제품이고, 지퍼백 포장 제품이에요.

제가 손이 되게 큰 편인데도, 어마어마하게 남는 모습이에요ㄷㄷ정말 많습니다. 전 이제 화장을 화장솜으로 안지우고 세수할 때 직접 손에 리무버를 덜어서 지우거든요. 그래서 이 솜은 엄청 오래쓸 거 같아요.

제조일자도 6월달로 비교적 최근이네욤

두 팩으로 나눠져 있었고, 둘 다 지퍼백이었습니다. 위생적으로 보관 가능하겠으나 어디갈 때는 소분할게 필요할 거 같아욥

지퍼백에 가지런히 포장된 모습이죠. 보고 있노라면 마음이 편해집니다. 핸드폰 알코올로 소독하거나 거울 닦거나 하는 등 이런저런 용도로 쓰기 좋더라구요.

재질을 딱 보심 아시겠지만, 보풀이 잘 일어나는 재질입니다ㅎㅎ.. 그래도 까슬까슬하진 않아요.

질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나 질보다는 양을 노리고 산 제품이라 아주 만족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