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전 라도무스아트센터 결혼식장 뷔페 후기

by 면지 2023. 10. 3.
반응형

안녕하세요 ^^ 면지입니다. 주말에 대전 라도무스 아트센터에 결혼식을 보러 다녀왔는데요. 위치는 아래 지도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예식장에 도착하니 사람들이 무지하게 많더라구요. 시간대별로 다 예약이 차있는 것으로 보였어요. 한 팀 끝나면 사람들이 우루루 쏟아져 나왔어요.

입구 모습이에요. 국민은행 atm 기기가 있어서 축의금 인출하기에도 편하더라구요. 

식 전 식사가 안되어서 식 끝나고 먹으러 갔어요. 예식 시간이 늦었던 터라 뷔페에 사람이 거의 없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이제 음식 사진 보여드릴게요. 우선 초밥류에요.

롤도 있고 무난무난 했어요. 특이했던건 제철회가 따로 있었는데 요건 좀 아쉬웠어요. 

샐러드류구요. 야채가 신선하고 좋았어요. 늘 단호박 샐러드만 먹는데 언제 먹어도 단호박무스는 존맛탱인거 같아요.

사진이 너무 많아서 순서가 엉망이네요 ㅎㅎ;; 디저트류에요. 안타깝게도 음식을 몇접시 먹지도 않았는데 배가 불러서 디저트는 거의 입에도 못댔습니다 ㅋㅋ ㅠ 이거 말고도 과일류도 있었구요. 메론이 달달했던 기억이 나요. 아쉬웠던건 해당 층에 커피가 없고 1층 입구쪽에 있더라구요.

양념게장,해파리냉채,각종 튀김.전류, 연어 구이 등등 제가 느끼기엔 나름 다양했어요. 식사하기에 좀 늦은 시간이었는데 튀김류도 따뜻해서 좋았습니다 bbb

스테이크,오리고기,햄,파스타 등 양식류도 있었구요. 한두접시 먹고 배불렀던 나약한 저는 고기를 못먹었습니다... 드셔보신 분들이 옆에서 고기는 약간 질기다구 하셨어욤

피자도 종류별로 있구요.

중식 요리 종류가 은근 많은거 같았어요.

초밥 사진을 제일 많이 찍었네요. 

마늘수육이랑 무김치도 있어서 한식 좋아하는 저는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ㅎㅎ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홍어무침도 있구요. 목살수육 옆에 게찜도 있었는데 사람들이 많이 가져다 먹진 않는거 같았어요. 

제철회 있었던거 기억하시죠 ㅎㅎ 참치회랑 연어회도 따로 있었어요. 이렇게 먹는 것보단 초밥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육회는 특이하게도 매콤한 맛이었어요. 먹을수록 점점 더 매워지는 느낌 ㅋㅋ 양념 안하고 고소하게 먹는게 더 맛있는거 같은데 ㅠㅠ 아쉬웠어요. 간장새우도 있구요.

국,스프,죽류도 골고루 있어요. 결혼식장에 가면 많이 먹겠다고 다짐하지만, 항상 한두접시 먹는 사람 저뿐인가요 ㅠㅠ ㅋㅋ 나쁘지도 않고 그렇다고 엄청 맛있지도 않았던 그럭저럭 평범한 곳으로 기억에 남았어요. 종류는 나름 다양했던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