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뚜레쥬르 t멤버십 할인 : 감자계란샐러드반반 샌드위치 아이스라떼

by 면지 2022. 9.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오늘은 뚜레쥬르에서 대충 밥을 떼웠는데요ㅎㅎ 빵에 아이스라떼 한 잔 했어용

빵 하나랑 커피 한 잔 해서 6,900원 지불했어요. 1,200원 할인 받았는데요. 계란샐러드, 감자샐러드가 반반씩 들어간 빵 하나 구매했구요.

밥 대신 하나 사먹었는데,,ㅎㅎ 금방 배가 꺼지더라구요. 밥 안먹으면 금방 허기지는 찐 한국인ㅠ

빵이 좀 뻑뻑하다고 느꼈는데, 샐러드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글고..  빵 속 피클 혐오자로써ㅠ 중간에 피클 씹힐 때 오만상을 안쓸 수 없었네요 우후후..

라떼는 맛있었어요~~ 고소하고 무난했습니다ㅎㅎ 빵에 커피 빠질 수 없죠. skt 통신사 이용하시는 분들은 T멤버십으로 꼭 할인 챙기세요!!

t멤버십 어플 까시구요.

로그인 하시고, 바코드를 계산할 때 보여주시면 끝이에요ㅎㅎ 오랜만에 뚜레쥬르에서 할인 받았는데, 1,200원이나 할인돼서 놀랐어요.

뚜레쥬르,파리바게뜨,공차 모두 할인되구요. 최근 할인내역도 위처럼 t멤버십 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뚜레쥬르의 경우에는 할인형과 적립형으로 나뉘는데요. 등급별로 할인 금액이 다르구요.

저는 골드 등급이어서 1천원당 15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었어욥

멤버십 혜택도 은근 쏠쏠한데, 모르고 못챙기는 경우도 많은 것 같아요 :) 확인하셔서 챙겨가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