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마켓컬리 금미옥 국물떡볶이 달달한 분식집 떡볶이 추천

by 면지 2021. 1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마켓컬리에서 여러가지 떡볶이를 팔던데, 금미옥 국물떡볶이를 처음 시켜봤어요ㅎㅎ

마켓컬리 20퍼 할인해서 3,920원입니다. 2인분이고 상당히 저렴하죠ㅎㅎ 후기를 보니 많이 달다고 해서 걱정하긴 했는데, 전반적으로 후기가 좋아서 실험차 먹어보기로 했어요.

다음날 새벽에 잘 도착했어요. 2인분이고, 480g입니다. 칼로리는 1,045kcal네요.

냉동보관 제품이에요. 자취하고나니 조리만 하면 되는 간편식품을 많이 찾게 되네요;; ㅎㅎㅎ.. 하지만 재료 한두개만 더 넣으면 정말 간단하고 맛있는것을..

조리 과정 참고해주시구요.

구성품이 아주 심플합니다. 밀떡,어묵,소스에요. 저는 이것만 넣기엔 아쉬워서 대파 추가했어요. 양배추,대파 등 야채 추가해주면 딱 좋을거 같아요.

떡은 미리 찬물에 담가서 10분정도 불려요. 떡끼리 붙어있어서 떼주기도 하구요. 밀떡이 확실히 소스가 떡에 잘 배서 맛있어요bbb

완성~~ 양이 꽤 많아요. 파는 아래로 다 가라앉았네요;; 맛은 예상대로 꽤 달달한데, 상당히 맛있어요bb 국물떡볶이라서 국물이랑 같이 떠먹어도 맛있구요. 은근 매콤해서 달긴 해도 자꾸 땡겨요. 학교 앞 분식집 떡볶이맛 같아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