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마켓컬리 추천템 해초미인 슬림 다시마면 다이어트에도 굿

by 면지 2021. 1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마켓컬리에서 종종 장을 보는데, 물건 하나 발견하였습니다,,,!! 다음에 또 시켜먹으려고 기록해두는 과정입니다ㅎㅎ

이름은 해초미인 슬림 다시마면 입니다. 가격은 1,990원이구요. 면이랑 양념이랑 따로 오더라구요. 딱 한 끼 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봉지 뜯어서 물로 헹구면 먹을 준비 끝! 따로 삶을 필요도 없이 정말 편합니다.

후기 보니까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많이 드시는거 같더라구요. 전 다시마를 좋아해서 맛으로 먹으려고 샀습니당

양념 빼고 면만 11칼로리 ㅎㅎ진짜 낮네요.

같이 먹으려고 구매한 채소ㅎㅎ 양이 생각보다 많은 것 같아서 몇번에 나눠서 먹으려구요.

같이 온 해초미인 비빔 소스입니다. 양이 꽤 돼서 야채랑 같이 먹어도 괜찮겠다 싶더라구요ㅎㅎ

채소도 한 번 씻어서 체반에 받쳐뒀구요.

다시마면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비쥬얼!

메밀면같기도 하구요ㅎㅎ

혹시라도 소스가 부족할까봐 면에다가 먼저 소스를 붓고, 그 위에 야채를 얹었어요.

잘 비벼주고 식사로는 뭔가 아쉬워서 고기를 추가로 구웠어요. 고기도 마켓컬리에서 삼겹살을 샀어요.

고기로도 아쉬워서 계란도 하나 삶았어요. 계란은 8분정도 삶으면 반숙이 되겠더라구요. 제 건 좀 더 익었네요ㅎㅎ

완성~~~구매할 때는 면하고 소스만 있는데, 야채를 좀 더 곁들여 먹는게 좋을거 같아요.  

삼겹살은 냄새나고 별로였어요ㅜ ㅜ그래도 소금이랑 후추 톡톡 뿌려서 나름 맛있게 먹었네요. 다음에 마켓컬리에서 주문할 때 다시마국수를 쟁여둘까 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