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서울 강동구청역 카페 추천 <커피몽타주> 라떼 맛있어

by 면지 2022. 8.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 최근에 다녀온 새로운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 카페 이름은 <커피몽타주>이구요.

이용시간과 주소는 위 네이버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근처에 강동구청, 올리브영 정도 기억에 남네요. 길치라서 gps 키고 갔는데, 찾기가 조금 어려웠어용

점심은 먹고 방문했구요ㅎㅎ 커피가 넘 마시고 싶었어요. 아는 분이 커피가 맛있다고 소개해줘서 기억해뒀다가 방문하게 되었어요 :)

카페가 통창이라 날 좋은 날 방문했더니, 햇살이 엄청 따스했어요.

편하게 크록스랑 운동화 신고 방문~~~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뭘 시켜야될지 갑자기 고민이 돼서, 메뉴를 추천받았어요. 전 라떼 아이스, 오빠는 아인슈페너 시켰구요. 원두도 선택할 수 있었어용

카페가 볕도 잘 들고, 너무 예뻤지만 좌석이 불편했어요ㅜㅋㅋ 전 카페가면 등을 기대서 앉는 의자를 좋아하는데, 그렇게 앉기가 어려웠어요.

스타벅스처럼 별명이나 이름으로 음료 나오면 불러주셨어용ㅎㅎ 전 이름으로~~ 수줍^_^

커피만 보면 설레는 이 마음 ❤

쫀득한 질감의 느낌ㅎㅎ 커피는 생각한대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비주얼은 아인슈페너랑 라떼랑 큰 차이가 없어 보였는데, 오빠랑 서로 바꿔먹어보지 않아서 맛은 모르겠어용

영롱~~~ㅎㅎ 커피는 맛나게 마시고 왔어요. 근처 오시면 한 번 들러봐도 좋을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