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서울 성내동 청국장 콩비지 맛집 두번째 방문

by 면지 2022. 8.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제가 지난번에 다녀온 곳 중 하나인 <고모네 원조 콩탕 황태탕>에 또 갔어요.

서울 성내동 콩국수&청국장 맛집 <고모네 원조 콩탕 황태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 하늘이 유독 신기했던 어제 저희는 콩국수와 청국장을 먹으러 다녀왔답니다 ~~ 짜란ㅎㅎ 구름 모양이 겁나 특이하죠?? 물결무늬 같았어요ㄷ.ㄷ 저녁으로 콩국수&청국장

guswl0863.tistory.com

지난번에는 청국장을 먹었는데요,,ㅎㅎ 이번에도 또! 청국장을 먹었읍니다^_^

메뉴판 참고하시라고 보여드릴게요. 오빠는 콩비지, 저는 청국장 시켰어요.

콩국수도 맛있고ㅠㅠ 콩과 관련된 음식을 어느순간부터 너무 좋아하는데 말입니다,,,bb

세트메뉴도 있네요. 포두부쌈 맛이 궁금할 때가 있었는데 둘이 가서 부담될 때는 세트로 시켜야겠오요.

저는 청국장향을 넘넘 좋아하는데, 꼬릿꼬릿 하다보니 청결에 문제가 있는지 오해하시는 분들도 있는거 같아요. 이 향기 못잃어..구수해 ❤

오빠가 시킨 콩비지에요~~ 꾸덕한 질감 보이시쥬ㅎㅎ 먹어보면 엄청 곱고 부드러워요. 너무 맛있어요..ㅎㅎ  이것보다 얼큰한거 드시고 싶다 하시면~~ 청국장 추천드리구요 ^_^

집밥 반찬들..  특히 볶음김치랑 나물들이 넘 맛있고요. 리필은 직접 갖다 먹음 돼서 맘 편하고 좋아요.

리필 꼭 한번씩은 해서 먹어요ㅎㅎ

청국장 최애픽.. 멸치로 육수낸 국물 맛에,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칼칼하고욥

안에 콩도 낙낙히 들어가 있어서 밥에 비벼먹으면 꿀맛. 고소하고 난리납니다... 밥 한공기 뚝딱이에여 진짜~~

다른 어떤 식당보다도 금방 질릴거 같지 않은 곳!! 한식 좋아하시면, 특히 콩요리 좋아하시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