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서울 강동역 맛집 전주콩뿌리콩나물국밥 얼큰하고 맛있어

by 면지 2022. 1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오늘은 콩나물국밥을 맛있게 먹은 곳이 있어서 리뷰해봅니다. 위치는 강동역 근처이고,바로 옆에 강동성심병원이 있어요.

여기는 점심이던, 저녁이던 손님이 많은거 같더라구요. 저도 처음엔 여기 맛있다구 다른분이 소개해주셔서 와봤는데,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왔어요 ㅋㅋ 특이한게 콩나물국밥이 주메뉴인데, 정식으로 시키면 돈까스도 같이 나와요. 두가지 메뉴가 조합이 좋다라고 하기엔 좀 그래서 음식 맛을 크게 기대안했는데, 돈까스도 맛있는게 함정!!

코다리찜, 문어보쌈.. 제가 한식을 너무 좋아해서 ㅋㅋ 여기 메뉴들 보니까 다 제기준 침이 고이는 메뉴에요 ㅎㅎ 맥주가 생각나는 메뉴들,,,

여긴 좌석도 많고, 매장 자체가 넓어서 순환이 빠른거 같아요. 

밑반찬이 나오고, 셀프로 더 리필해서 먹을 수 있어요. 오징어젓갈&깍두기&김치 나오구요. 오징어젓갈이랑 젤 잘 어울렸어요 ㅎㅎ

콩나물국밥에는 수란이 같이 나오는데요. 이게 진짜 별미에요 ㅎㅎ 전 너무 맛나더라구요. 테이블에 셋팅돼 있는, 김가루를 조금 뿌려주고 콩나물국밥 국물을 넣고 잘 섞어서 먹어주면 되는데요. 이게 별미에요! 고소+짭짤하니 맛납니다 ㅎㅎ

완전 펄펄 끓는 콩나물국밥이 나왔어요 ㅠㅠ 국밥은 뚝배기에 펄펄 끓는 상태로 나와야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콩나물국밥 위에 김치 송송 다진게 올라가 있구요. 청양고추도 들어가 있어서, 얼큰하니 맛있어요 ㅠㅠㅠ

콩나물도 싱싱하고 한 끼 딱 먹으면 든든하더라구요. 이 날은 돈까스는 같이 안시켰는데, 정식도 하나 시켜서 둘이 나눠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담에는 오징어 콩나물국밥 먹어보고 싶네요. 가격도 7천원으로 서울에서 이정도면 저렴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요즘 만원이 기본인 세상인데요 ㅠ 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