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김밥천국 메뉴추천 청국장 & oozy커피 딥카페라떼

by 면지 2022. 1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 면지입니다. 오늘은 김밥천국 청국장과 우지커피의 라떼 리뷰입니다.

점심에 혼밥할 일이 있어서 김밥천국에 오랜만에 갔어요.

메뉴판을 봤는데ㅋㅋ역시나 김천... 없는게 없어요. 주문하는거 보니까 정식메뉴도 많이들 시키시더라구요. 전 한식이 넘 땡겨서 청국장 시켰어요.

밑반찬 나왔어요. 마늘쫑?이랑 어묵 한개씩 먹어봤는데,,,밑반찬은 허허ㅠㅠ 제 입맛엔 잘 안맞더라구요.

청국장은 크게 기대 안했는데, 기대한거보다 괜찮았어요. 꾸덕한 느낌은 아니고 된장찌개 느낌이었고,

안에 콩이 많아서 야무지게 건져먹었어요ㅋㅋ 두부.야채가 은근 들어있어서 먹을게 많아요.

글고 공깃밥 보이시나요?ㅋㅋ 꾹꾹 눌러담은 고봉밥 중 고봉밥이었어요.

김밥천국에서 밥을 든든히 먹고ㅋㅋ 커피까지 먹어조야 완벽해지죠..bb  oozy커피라는 첨보는 브랜드의 카페에 가봤어요.

메가커피,벤티 등 저렴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과 느낌이 비슷했어요ㅎㅎ

무인주문기계 요즘에 어디가나 대부분 생긴거 같아요🤭🤭 전 이제 기계로 주문하는게 오히려 편하더라구요.

호지라고 크게 쓰여있었는데ㅋㄱ약간 공차느낌 나지 않나욯ㅎㅎ 저는 라떼파이기 때문에...  가볍게 패스

역시나 메뉴가 엄청 많아요bb

신기하게도 일반 카페라떼와 딥카페라떼가 따로 있더라구요. 전 딥카페라떼로 시켰어요. 가격도 3천원으로 저렴하더라구요.

날이 추운데 겨울에 따수운 매장에 들어오니 나가기가 싫더라구요ㅋㅋㅋ 따숩다따수워.. 하다보니 라떼가 나왔어요~~

얼죽아;; 맛이 독특해요!! 우유가 은근 달달하다고 해야하나? ..  바닐라라떼같은 진짜 단 맛이 아니고 우유 자체의 고소한 단맛이에요. 호불호가 좀 갈릴수 있을거 같아요ㅋㅋ

나쁘진 않았는데 일반라떼에 익숙해서 그런지 익숙하지 않아 당황스러운 맛이었어요 허허...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