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서울 성내동 예쁜 카페 '스윗테리언' 크림라떼 맛있어

by 면지 2022. 1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오늘은 카페 리뷰인데요. 오다가다 보게된 카페 중에 가고싶었던 곳에 다녀와봤습니다ㅎㅎ

큰 이유는 없고,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낭낭한게 저녁에 가면 예쁠거 같더라구요.

트리도 아기자기하고, 다락방 느낌이라 갑자기 급 꽂혔어요 ㅋㅋㅋ 저 집순이라 그런적이 크게 없는데 말이에요.

수요일 정기휴무에, 보통 9시.10시 오픈에 저녁 10시까지 운영하더라구요.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은 둔촌동역이에요.

원래는 점심 먹고 가려고 했는데, 이마트도 갔다오고 어찌저찌 하다보니 저녁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ㅋㅋ 저녁에서 보는 카페 외관이 훨씬 더 예쁘더라구요!!

카페 이름은 >스윗테리언<이구요. 디저트 카페라고 그 밑에 적혀있네요ㅎㅎ 집에는 트리가 없어서 밖에서 만족 ㅋㅋ 트리 사서 꾸미는 것도 부지런해야 할 수 있는 일이더라구요 ㅎㅎ;;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메뉴판 글씨체부터 너무 귀엽더라구요 ㅎㅎ 종류가 상당히 많쥬 ㅎㅎ

저는 앞에 별이 붙어있는 '크림라떼'로, 오빠는 '카페라떼'로 시켰어요. 크림라떼에는 고소하고 달달한 우유크림이 올라간다고 하네요.

디저트들도 보이고요ㅎㅎ 저녁에 고사리삼겹살을 먹어야 하기에, 참기로 헸어요.

창가에 자리를 잡아보구욘~~~ 요즘 날이 진짜 너무 너무 추운데ㅠ 카페가 진짜 따뜻했어요ㅎㅎ

내부 모습입니다. 바깥에서 카페를 봤을 때 상상한 분위기랑 똑같았어요. 아늑하고 따수운 느낌ㅎㅎ 조명이 노래서 더 그런거겠죠?ㅎㅎ

귀여운 곰도리 쿠션... 🐻

홀케이크도 파는거 같더라구요.

음료는 직접 가져다 주십니당~~

예쁜 쟁반에 예쁜 라떼 🌸 저는 얼죽아라서 겨울에도 무조건 아이스로 시켜봅니다...

라떼아트는 딱히 없지만ㅋㅋ맛은 괜찮았다고 합니다!

이 크림라떼는 보시다시피 크림 양이 상당한대요. 쫀득하고, 엄청 달달해요ㅎㅎ 전 밑에 커피랑 크림을 함께 먹고 싶은데, 크림 층이 두꺼워서 커피가 뚫고 나오질 못하더라구요ㅋㅋ ㅠ ㅠ

크림을 어느정도 먹으니 커피가 같이 나오더라구요ㅎㅎ맛있었어요! 아무생각없이 즉흥적으로 와본 곳이었는데, 분위기도 좋구ㅎㅎ만족스러웠어요.

저희가 간 시간 대에는 조용한 분위기였는데 나갈 때쯤 되니 아주머니들 꽤 여러분이 엄청 시끌벅적하게 들어오셨어요ㅋㅋ 동네 카페다보니 그런거 같아요.

암튼 담에 또 가볼 의사 있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