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서울 길동 두부요리 맛집 '우리콩순두부' 두부전골 두부두루치기

by 면지 2023. 7. 2.
반응형

안녕하세요 ^^ 면지입니다. 점심에 밥을 뭐 먹을지 고민하는 것도 일인데요. 강동역과 길동역 사이에 있는 '우리콩순두부'라는 가게에 다녀와봤어요.

강동세무서에서 가깝구요.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두번정도 가보았구요. 방문했다가 점심 때 자리가 없어서 못먹은 적도 있었어요. 그 정도로 인기가 많더라구요. 

가서 시킨건 두부전골이랑 두부두루치기 였구요. 여기는 반찬도 집반찬 같고 맛있었어요. 요 반찬 말고도, 묵은지볶음?이 따로 나왔는데 그게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

두부전골이에요. 두부가 완전 많이 들어가있어요. 처음엔 맑은 국물이라고 생각했는데, 안에 양념이 풀어지면서 얼큰하게 변하더라구요. 부추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전체적으로 시원한 국물맛이었어요!

맛있었어요 ㅎㅎ 테이블마다 두부전골은 대부분 있더라구요. 비도 오고 해서 시원한 국물이 땡기는 날이기도 했거든요.

두부전골은 안에 바지락도 있고 해서, 국물이 우러나려면 좀 끓이는게 좋더라구요. 뒤이어 두부두루치기도 나왔어요. 둘 다 빨개서 매울까 걱정했는데, 둘 다 안매워요 ㅎㅎ

버섯이 같이 들어있어서 식감도 좋고 맛있었어요. 조금 아쉬웠던건 제가 간을 세게 해서 먹는게 익숙해져 있다보니(평소 맵고 자극적이게) 슴슴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몸에는 좋을거 같아요ㅎㅎ

두부요리 좋아하신다면 여기 방문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첫 방문 때 먹었던 두부튀김도 맛있었답니다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