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서울 둔촌동역 바른치킨 후라이드반 양념반 반반치킨 후기

by 면지 2022. 7.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ㅎㅎ 이번엔 '바른치킨'에서 먹은 반반치킨 리뷰입니다~

둔촌동역 5분 내에 있는? 바른치킨에서 먹었구요. 시켜먹을까 하다가 매장 가면 또 시원하니까 생맥주도 마실겸 다녀왔어요.

메뉴판에는 따로 안적혀 있엇는데, 포스터에 보니 반반치킨이 되더라고요. 직원분께 물어보니 된다고 해서 냉큼 반반으로~~ ㅎㅎ 전 바른치킨은 이 날 처음 먹어봤는데, 현미전용유 한통으로는 58마리만 튀긴다고 해요.

매장도 깔끔하구 ㅎㅎㅎ 시원하고~~ 쾌적하니 좋더라구요ㅎㅎ 우선은 맥주마실 생각에 신이 나버렸어요.

우선 치킨무랑 쌀과자같은게 나왔는데요. 저 과자가 맛있더라구요 ㅋㅋ 완전 맥주안주였어요. 아무맛도 안나고 고소하기만 했는데도 자꾸 들어가더라구요. 나중에 양념치킨 소스가 나왔는데, 거기에 찍어먹어도 맛있었어요 bb

이거슨 생맥주~~ 존맛 ㅠㅠㅠ 여름에 생맥주는 진리에요.. 치킨 나오기 전에 1/3은 마셧어요.. 지금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ㅎㅎ

후라이드 반, 양념 반 시켜서 나왔어요. 우선 후라이드부터 먹어봤는데, 진짜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후라이드랑 양념은 치킨 중에서도 기본 중에 기본인데, 둘 다 완전 정석적인 맛있는 맛..!!!

감자튀김도 센스있게 올라가 있고, 무엇보다 치킨 겉튀김이 엄청 바삭했어요. 양념도 무겁지 않고, 정석 그 맛 그대로에요. 생맥주 무조건 시키셔야 합니다 여기서는 ㅎㅎ

영롱한 치킨에는 이렇게 스티커가 붙어있어요. 48번째 튀긴 치킨이라고 하네염ㅎㅎ 무튼 정석치킨하면 앞으론 바른치킨이 떠오를거 같슴니다b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