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서울 둔촌동 반찬가게 <마켓밀> 혼밥족에게 최고

by 면지 2022. 7.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당~~ 오늘은 둔촌동역에서 가까운 반찬가게 <마켓밀> 리뷰에욤ㅎㅎ

집에 두고먹을 반찬을 사와야겠다고 생각하던 중, 근처에 마켓밀이라는 24시 가게가 있다는걸 알았어요.

무인가게라서 편하게 고르고 결제할 수 있어요ㅎㅎ 거기다가 24시라는 점도 넘 좋은거 같아요.

재방문 구매시 영수증 리뷰 인증하면 1가지 무료로 주신다구 하네요ㅎㅎ 저도 다음에 방문할 때 인증해야겠어요ㅎㅎ

반찬 보실게요~~~ 종류가 상당히 많더라구요. 밀키트도 있고, 샐러드도 팔아요.

찌개류도 있구요. 종류가 많아서 질리지 않을거 같아요. 이런것도 좋지만, 전 집반찬이 그리워서 나물위주로 샀어요ㅎㅎ

종류가 무쟈게 많습니다ㅎㅎ.. 대부분 2,500원~2,900원 선의 반찬들이 많았어요.

장조리부터 나물 등등 종류 딱 봐도 많죠?ㅎㅎ 바깥에 나와사니 엄마가 해준 기본 반찬이 제일 생각나더라구요.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게 취나물 등등 골랐어요. 무엇보다 좋았던건 깔끔하게 팩으로 담아져 있었다는 거에요. 요런거 몇 개 사다가 여러명이서 비빔밥 해먹어도 맛나겠더라구요.

찌개류, 고기요리도 눈에 띄었어요. 가서 데펴 먹기만 하면 끝~ 자취1인가구는 데피기만 하면 되는 음식 대환영~~!

계산도 쉬웠어요ㅎㅎ 띡띡 찍고 결재해주면 끝~~~

된장에 묻힌 아삭이고추가 제일 먹고 싶었는데, 소원을 이루었어요~~ 이 중 호박이랑 파래빼곤 산거에요. 다 맛있겠죠?? 취나물하고 고구마줄거리 존맛ㅎㅎ

아삭이고추 된장에 버무린건데, 왜케 맛있는지ㅋㅋ

된장 자체가 맛있나봐요bb 흰 쌀밥이랑 먹으니 꿀맛이었어요;; 집밥 행복했읍니다,, 체고ㅠㅠ

밥 한공기 금방 뚝딱했어요. 이렇게 반찬 몇 개 사놓으면 몇 끼 해결할 수 있으니 넘 좋더라구요. 반찬가게도 맛있는 곳 찾기 은근 어려운데,  전 여기 자주 이용할거 가타여ㅋㅋ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