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서울 성내동 떡볶이 분식 <오키오키분식> 떡튀순 만두 후기

by 면지 2022. 8.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오늘은 저녁으로 분식파티를 했어요. 서울 성내동에 있는 <오키오키분식>이라는 곳에서 먹었구요ㅎㅎ

매일 오전 11시~저녁 9시까지 운영하는 곳이에요^_^ 지나가면서 종종 보았었고, 지난번에 한번 포장해다가 먹고 맛있었어서 직접 방문해서 사먹었어요.

선불이고, 메뉴표에 체크해서 내면 됩니다ㅎㅎ 떡볶이 1인분,순대 1인분, 왕오징어 튀김, 김말이 튀김, 수제 왕만두 6개까지 시켰어요. 둘이 먹는건데 아주 넉넉하게 시켰습니다ㅎㅎ..

내부 모습이에요~~ 동네 분식집 느낌 낭낭하쥬?ㅎㅎ

물은 셀프이고 배달도 같이 하셔서 바쁘시더라구요.

20분정도 기다려야 된다고 하셨구, 수다떨면서 기다리니 시간이 금방 가더라구요.

청양고추가 들어간 양파간장절임과 단무지,맛소금 나왔어요ㅎㅎ

그리고 같이 나온 오뎅국물!! 이거 엄청 얼큰하더라구요. 완전 제 스타일이었어요. 분식 먹다보면 금방 물리는데, 한 입 마셔주면 느끼함 리셋~

순서대로 음식이 나왔어요. 진짜 한상 가득이네요ㅋㅋ 둘이 먹기에 양이 상당했어요ㅎㅎ.. 다 먹긴 했습니다^^

적당히 달달한 국물떡볶이라 국물을 자꾸 떠먹게 되더라구요. 양이 많아서 1인분만 시켰어요ㅎㅎ

순대는 내장없이 순대만 파는걸로 선택했어요. 윤기가 좌르르 흐르더라구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어도 존맛~~

오징어튀김이랑 김말이만 시켰는데, 양이 이렇게 많아요ㄷ.ㄷ  오징어 크기가 엄청 큽니다bb 떡볶이 시킬 때 꼭 시키시길ㅋㅋ

만두도 속이 꽉 차 있고, 크기도 크고 맛났어요ㅋㅋ 메뉴가 되게 많았는데, 기본적인 것만 시켰는데 진짜 다 맛있었어요. 분식점에서 기본메뉴만 먹는 1인으로써 완전 만족했습니답ㅎㅎ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제 기준 기본은 다 충족하는 곳이었어염

내돈내산 솔직후기구요ㅎㅎ맥주랑 먹고 싶을 땐, 가끔 포장도 해가려구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