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서울 성내동 카페 추천 <봉연커피> 커피도 맛있고 정감있는 분위기

by 면지 2022. 8.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 서울 성내동에 있는 <봉연커피>에 다녀왔어요^^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10시~저녁10시"입니다.

지나가면서 많이 봤던 카페였고, 이름이 기억에 많이 남았던 곳이었어요. 카페 크기도 크고, 푸근한 동네카페 느낌이 나서 꼭 한 번 오자고 했던 곳 bb

내부사진입니당ㅎㅎ 아기자기 예쁘죠. 동네카페 느낌 낭낭~~ 저희는 미리 메뉴도 정해왔어요. 메뉴판부터 보여드릴게욥

서울치고는 가격이 저렴한 편이에요. 서울에서 아메리카노 3천원인 개인카페는 흔치 않은데 말이에요ㅎㅎ

저희는 봉연커피(3,500원) 아이스로 2잔 시켰어요.

정감가는 분위기여서 좋았고, 무엇보다 에어컨이 너무 세지 않다는 것도 저에겐 장점이었어요. 추위를 많이 타서 에어컨이 세면 그것도 힘들더라구요. 여긴 딱 적당히 시원함~~!

정감가는 폭신한 의자ㅎㅎ 딱딱하지 않아서 편히 쉬었어요.

아인슈페너? 느낌의 봉연커피가 나왔어요. 사장님이 직접 가져다 주셨어요ㅎㅎ 처음에 확 한입을 마셔라?라고 알려주셨던거 같은데 잘 기억이 안나네요ㅋㅋ

처음에 마실 때는 샷만 입으로 들어왔는데, 밑으로 갈수록 잘 섞여있어서 훨씬 고소하고 맛있었어요ㅎㅎ 시간을 두고 천천히 마시니 더 맛있더라구요.

정감가고 가격도 괜찮고 커피맛도 맘에 들어서,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가보려구요ㅎㅎ 동네카페 하나 찾게 되어 뿌듯합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