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서울 천호동 냉면거리 맛집 '송월냉면' 중독성 있는 맛

by 면지 2023. 3.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0^ 이번에는 냉면집 리뷰입니다. 최근에 인터넷으로 오빠가 천호동 냉면거리가 있다는걸 찾고 나서 저희도 궁금해서 가봤습니다.

위치는 지도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잘 못찾겠어서 gps키고 갔는데도 좀 헤맸어요. 요 근처가 골목이 많아서 헷갈리더라구요. 빨리 가려고 골목으로 들어갔는데 막상 길이 막혀있는 곳도 있고 해서 더 헤맨거 같아요 ㅋㅋ

거리가 옛날 느낌?이 나구요. 냉면 거리라고 하지만, 지금은 냉면집이 몇군데 안남아 있는 것 같았어요. 거리가 한적해서 저희가 가려는 곳도 손님이 얼마 없지 않을까 했는데..!! 

저희가 점심시간이 지나서 갔음에도 손님들이 상당히 많았어요. 좌석의 60퍼센트는 차있었어요. 여기 맛집인거 같다는 느낌이 딱 왔어요 ㅎㅎ 포장하러 오신 손님들도 있었구요. 

신기한 건 냉면이 셀프였어요. 뭐가 셀프인지 처음에는 잘 몰랐는데, 냉면이 나오면 가져가는게 셀프더라구요. 다 먹고 나서도 퇴식구에 빈그릇 갖다주면 되구요. 냉면이라 주문하고 금방 나왔어요! 가격은 다 7천원이었는데, 첫 방문이라 둘 다 무난하게 물냉면으로 골랐어요. 열무김치 좋아해서 열무냉면도 넘 궁금하네요 ㅎㅎ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맛집일거 같은 느낌이 딱 나지 않나요 ㅎㅎㅎ 배고플 때 가서 더 신났던 거 같아요. 지금 보니 또 먹고 싶어요.

셀프바가 따로 있어서 국물은 직접 떠오면 돼요. 냉면만 파는 냉면전문점인데 왜 굳이 따뜻한 국물이 있을까 했는데, 냉면을 먹어보니 알겠더라구요ㅎㅎㅎ 

주문할 때 덜 맵게 해달라는 분들이 있어서, 읭?했는데 보니까 매운 소스가 기본적으로 올라가 있더라구요. 안맵게하면 아마 저 소스 양을 적게 주시는거 같아요. 

국물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막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면이 너무 퍼지지 않아서 식감도 좋았고, 딱 정석 물냉면 느낌!! 

옆테이블에서 진짜 맵다 하시면서 드시는걸 보고, 겁나서 양념장을 조금 덜어냈는데 덜어내길 잘한거 같아요 ㅋㅋㅋ 상당히 맵더라구요. 근데 이 소스가 진짜 중독성이 장난 아니에요 ㅋㅋ 넘 맛잇음 ㅠㅠㅠ 무작정 매운 맛이 아니라 혀가 쓰라린데, 한입 먹고 매워 쉬다보면 또 생각나는 맛!

전 매운거 좀 잘 먹는다고 스스로 생각하는 편인데 ㅎㅎ;; 양념장 덜어내도 맵더라구요. 매운거 못드시면 아예 덜맵게 해달라고 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여름에 특히나 더 맛있을듯 ㅠㅠ 지금도 손님이 많아서, 그 때 되면 웨이팅하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 그 전에 종종 먹어두려구요 ㅎㅎ

냉면 골목시장 입구도 있네요 ㅎㅎ 저희는 헤맸지만, 잘 찾아가시길..!!! 밤에 포스팅하는데, 그 맛이 생각나서 괴롭네요 ㅋㅋㅋ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