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속건조피부크림 비욘드 피토아쿠아모이스처크림 단종

by 면지 2021. 3.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오늘은 리뷰겸 한풀이?같은
내용입니다..ㅜㅡㅜ

저는 성인 볼여드름으로 한 때
고생을 했었고
그 때 화장품을 이것저것 써보다가

비욘드 기초라인에 정착했었어요.

비욘드 피토 아쿠아 모이스처 크림

속건성+겉지성인 나에게 너무나
찰떡이었고.. 성분도 착해서
여드름이 잠잠했었는데

이 크림이 단종이 되었습니다ㅜㅜ
몇년간 이 제품만 썼는데 실화입니까

거의 빈통 속상해ㅜㅜㅍㅌㅋㅋ
보통 1/3즈음 남으면 재주문하러
최저가를 찾아보는데...

보통 3만원정도에 사는데
48,000 원 이정도 선이어서
왤케 비싸지?쎄한 느낌이 들었어욥

비욘드 공식 홈페이지에 상품이
아예 없어졌고, 화해 어플을 통해
단종이 되었음을 알 수 있었어요^,^

말도 안돼ㅋㅋㅜㅠ

화해 어플에 검색해보면 아시겠지만
20가지 위험성분 1도 없고
모공막는 성분도 없고..
속건조까지 꽉 잡아주는 너무 소중한
크림이었어요.

왜 때문에 단종인 것인가ㅜ ㅜ
친구에게 영업한게 엊그제 같은데
다시 크림 유목민이 되었네여,,

 아까워서 못 쓰고 남겨둔 크림 여분
진짜 건조할 때 찔끔찔끔 바릅니다ㅜ

급한대로 피토아쿠아로션을 사서
바르고 있는데, 바르자마자 흡수돼서
건조하고 화장이 뜹니당

버티다가 아무래도 크림이 꼭 잇어야
겠다 싶어서 화해앱을 다시 깔았어요ㅎ


속건조 잡아주고+성분 착하고
두가지 위주로 열심히 찾다가
구매까지 이르게 된

메이크프렘의
세이프미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저건 작은 사이즈고 단지형은
80ml였어요.
무신사에서 2만원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제발 한번에 정착할 슈 있길 바라며,,
다들 좋은밤 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