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꿀팁

수원 20리터 종량제 봉투 가격 (GS편의점 종량제봉투)

by 면지 2020. 6. 13.
반응형

안녕하세용~~ㅎㅎ

인천에서 수원으로 넘어온 후, 처음으로 종량제 봉투를 구매해봤는데요.

마트에서 장바구니를 까먹고 가져가지 않았을 때나 종량제를 사봤는데, 

이번에는 묶음으로 필요해서 편의점에 들렀어요.

집 근처 편의점에는 다 떨어졌다고 해서 좀 거리가 있는 gs25로 향했는데요.

10L짜리와 20L짜리 중에 고민했는데, 10L는 사용해 본 결과 작게 느껴져서

20L가 적절한 것 같아요. 혼자 사신다면 10L도 좋을 것 같네요.

CU, GS25 편의점 모두에서 팔고 있었구요.

한 묶음에 10개씩이라고 하셨어요.

수원시 20L종량제 봉투 가격은 장당 600원으로, 10장이니 6,000원이네요.

 

 

봉투가 상당히 큰 편입니당

소각쓰레기전용으로 일요일~목요일 오후 8시부터 다음날 오전3시까지

본인 집 앞에 배출하면 된다고 하네요.

아파트의 경우, 이 봉투를 모으는 통이 있으니 거기에 버리심 될 것 같아요.

그리고 꿀팁은!

GS25에서 구매해 본 결과 '수원페이'로 결제가 가능하더라구요.

지금 만 원 충전시 1천원을 추가로 지급해주고 있어서, 그걸로 구매했어요.

 

손바닥을 올리고 찍어봤어요.

이렇게 하니까 좀 크기가 감이 오시죵?ㅎㅎㅎ

한묶음 부탁드렸을 때 세고 주시길래 10장이 맞겠거니 하고, 집에 가져와서

혹여나 하고 세봤는데 9장;;;;; ㅜㅠ

거리도 멀어서 안갔으니 600원 날렸네여 ㅜㅜㅜㅜ

저처럼 묶음 단위로 구매하실 때는 꼭 그 자리에서 세보고 구매하세욤

봉지가 얇아서 한,두장 빠질 수도 있겠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