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슈펜 블로퍼 추천 슈탠다드 블로퍼 검정 후기

by 면지 2021.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 최근에 슈펜에서 신발을 하나 샀는데 지금 그리고 겨울에도 알차가 잘 신을 것 같아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예상 그대로 너무 편하고 좋아요. 제가 기존에 신던 블로퍼도 슈펜거였는데, 지금 산 것보다 굽이 좀 있는편이었고 오래 신어서 버리고 헤져서 새로 하나 샀어요.

슈팬다드 블로퍼

제가 산 블로퍼구요. 무난하게 때 안타는 검정색으로 샀습니다. 가격은 10% 할인받아 26,900원이구요! 슈펜은 무료배송이라 참 좋아요 bb 보시다시피 굽이 거의 없는 제품이에요. 기존에 신던 제품도 편하긴 했는데, 굽이 조금 잇는 편이라 허리가 아플 때도 있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엔 거의 없는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지금은 신고 다닌지 한 달이 안됐구요. 거의 매일같이 회사갈 때 데일리 신발로 신고 있어요bb 정말 정말 편하고 좋습니다. 맨발로도 신고, 검정 양말 신고 그 위에 신기도 하구요. 양말 신던 벗던 다 잘 어울리는 제품이에요. ㅊ

무엇보다 소재가 부드러워서 발등에 닿는 부분이 전혀 아프지 않구요. 제가 발에 살이 없는 편이라서 신발 웬만한건 다 불편해 하거든요 ㅠㅠ 이건 신자마자 아 진짜 편하다!! 잘 골랐다 싶었어요. 비싼 신발 사서 발 아파서 신발장에 넣어놓기 일쑤였는데 슈펜은 싸면서 제 발에 너무 편해서 자주 이용하는 브랜드입니다.

옆에서 보면 이런 느낌이에요! 제가 평소 운동화를 250을 신는데, 이 블로퍼도 250 샀더니 보시면 뒷 부분 기장이 딱 맞아 떨어지더라구요. 넉넉하게 사고 싶으시면 한사이즈 크게, 혹은 저처럼 딱 맞는게 좋으시면 정사이즈 추천드립니다.

오빠의 귀여운 크록스와 함께 찍은 사진 ~~ 디자인도 심플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제 예민한 발에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이라서 가을 내내 잘 신을 것 같습니다! 회사에 다니면서 맨투맨 같이 편한 옷보다는 블라우스 같이 단정한 옷을 입을 일들이 있는데, 출근룩과 찰떡이라 좋습니다 b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