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쿠팡 프라이팬뚜껑 추천 코멧 다용도 실리콘 뚜껑 후기

by 면지 2021. 10.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다이소에서 사서 몇년간 요긴하게 잘 썼던 프라이팬 손잡이가 망가져서 버리고,, 집에 있는 웍은 뚜껑이 없어서 뭔가 끓이거나 구울 때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하게 된 프라이팬 뚜껑!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로켓배송 제품이라서 하루만에 받았어요. 가격은 9,900원이었어요.

뚜껑치고 가격이 비싸다 생각했는데, 상태를 보니 괜찮더라구요 ㅎㅎ 제가 산 제품 이름은 '코멧 다용도 실리콘 뚜껑'입니다.

다행히 파손된 곳 없이 아주 멀쩡하게 왔어요 ^^,, 제가 사용하는 웍은 28cm인데 이 제품은 28cm이하도, 그 이상도 덮이는 제품이라서 사봤어요. 28cm에 거의 꼭 맞는 제품이라고 보시면 돼요.

제가 상품설명을 잘 안읽고 샀더니 제품이 불량인줄 알고 당황했어요;; 뚜껑 손잡이가 반대로 달려서 온 모습 ㅎㅎㅎ.. 배송시 깨지지 않도록 일부러 이렇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나사만 돌려서 반대로 껴주면 돼서 간단하긴 한데, 드라이버 집에 없는 분들은 당황스러울 거 같아요.

근데 엄청 쉬워요 ㅎㅎ 1분컷 가능합니다.... 

짠 다시 연결해주고 뚜껑을 제대로 살펴볼게요. 가운데는 유리고 테두리는 실리콘이에요. 탄탄하니 좋더라구요.

요즘 가장 자주 사용하는 이마트 노브랜드 웍에다가 덮어봤는데 딱 좋아요~~ 하이라이트나 인덕션 쓰시는 집이면 웍 뚜껑 있으시면 신세계를 경험하실 거에요 ㅎㅎㅎ,, 특히 물이 잘 끓습니다 빠른 시간 내에!

그리고 특히 웍에 음식 해놓고 뚜껑 덮어서 위생적으로 보관도 할 수 있으니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