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성분좋은크림 추천 메이크프렘(MAKE PREM)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크림 후기

by 면지 2021. 10.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제가 원래 기초크림으로 비욘드 제품을 몇년간 써왔는데요. 그 제품이 단종되면서 한동안 어떤 크림을 써야하나 고민이 많았어요.

수부지+예민+여드름 피부여서 성분이 안맞는 크림을 쓰면 그 다음날 바로 여드름이 올라오거든요 ㅎㅎ,,,,

착한 성분으로 화해에서 검색을 열심히 해보다가 알게된 메이크프램 크림! 우연히 써봤는데, 너무 잘 맞아서 지금도 몇달째 쓰고 있어요. 크림2개, 클렌징폼 2개인데 한개는 서랍에서 따로 찾았어요 ㅎㅎ;; 

기존에는 단지형 제품을 사용했었고, 거의 다 써서 또 주문하려고 찾아보니 메이크프렘에서 듀오 기획 세트를 팔고 있더라구요. 가격은 25,600원입니다.

크림 2개, 클렌징폼 2개 총 4개 기획 상품입니다.

이렇게 튜브형이라서 단지보다 깔끔하게 쓸 수 있을거 같아서 선택했어요.

벌써 이만큼 썼네요. 건조한 계절이 오다보니 크림을 넉넉히 쓰고 있어요. 50ml라서 한 통은 금방 다 쓸 것 같아요. ph 5.5 제품이구요.

위에서 말했듯 피부가 민감한데, 이 제품은 간지럽다거나 따갑다거나 여드름이 나는 현상이 전혀 없었어요!! 듬뿍듬뿍 바르기 좋은 순한 크림이구요. 저는 속건조가 심한 편이라서, 넉넉히 바르지 않으면 좀 건조하긴 해요. 화장할 때는 선크림도 발라서 괜찮은데 자기 전에는 듬뿍듬뿍 바릅니다.

크림 조금만 짜서 손등에 발라봤어요 ㅎㅎ 딱 봐도 꾸덕꾸덕한 제형이죠. 흘러내리지 않아요 ㅎㅎ 저녁에 바르기 너무 좋습니다 ㅎㅎ 아직 폼클렌징은 기존에 쓰던거 쓰느라 안써봤는데, 순하다는 후기가 많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