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스타벅스커피 최대 별 6개까지 모을 수 있는 꿀팁

by 면지 2019. 8.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타벅스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 중 앱으로 별을 열심히 모으시는 분들 있으시죠?ㅎㅎ 오늘은 그 별을 더 많이 모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사실 저도 어플에 알림이 떠서 알게 됐답니다ㅎㅎ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개점 20주년 기념으로 하는 이벤트인데요.

 

 

아쉽지만 8월 26일 - 8월 30일까지 짧은 기간동안 하는 이벤트입니다. 오후 3시부터 오후 8시까지 등록된 스벅 카드로 음료를 구매하면 한 잔당 최대 6개를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어요.

사이렌 오더로 주문시 별을 1개씩 더 받을 수 있으니 앱으로 주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아래는 확인해야 할 사항들입니다. 정말 많죠?ㅎㅎㅎ

이벤트로 적립받은 별의 유효기간은 1년이며, 일부 시즌 매장은 이벤트에서 제외됩니다.

또한 무료 쿠폰으로 산 음료도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되며, 통신사 사이즈업 혜택을 받은 경우 업그레이드 된 사이즈로 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이즈가 특수한 음료들의 경우 별이 적립될 때 적용되는 사이즈입니다.

친절하게 예시도 들어서 설명해주셨네요 ㅎㅎ 별을 많이 모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니 스타벅스를 좋아하신다면 놓칠 수 없겠죠?ㅎㅎ 이벤트 기간은 오늘부터 4일이 남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