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신세계유니버스 쓱(SSG) 혜택 보기 위해 가입한 후기(연회비,혜택,쿠폰 등)

by 면지 2023. 6. 25.
반응형

반갑습니다 ^^ 면지에요~ 제가 지금의 남편이랑 결혼하게 되면서 생활방식이 많이 달라졌는데요. 혼자 자취할 때는 마켓컬리에서 종종 장을 보긴 했지만, 주로 밖에서 사먹거나 배달시켜먹곤 했는데요. 같이 살게 되면서 아무래도 생활비도 아낄겸 요리를 많이 해먹게 되더라구요. 저희는 SSG 쓱배송으로 일주일치 식재료를 시켜서 요리를 해먹고, 일주일에 한번정도는 외식을 하고 있어요. 그러다가 유튜브 광고를 통해 우연히 알게 된 '신세계 유니버스' ~~

배우 손석구님이 광고 모델로 나와서 팬이다보니 눈여겨봤지만, 금세 잊어버렸는데요. 아무래도 SSG배송을 자주 시키다보니 신세계유니버스에 가입하면 더 절약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문득 들었어요. 생각난 김에 바로 가입해보았습니다. 그 전에 혜택을 미리 확인하고 가입을 해야겠죠?ㅎㅎ

최초 가입시 1개월 무료 체험 혜택이 있네요. 연회비는 3만원이구요.

보시면 연회비만큼 가입 혜택을 돌려받을 수 있어요. 6개 브랜드 중에 1개만 선택해서 받으실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원하시는 브랜드에서 신세계 유니버스를 가입하셔야 그 브랜드에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유의하셔야 해요! 저는 쓱을 통해 가입해서, 쓱머니 3만원으로 돌려받으려구요. 

그리고 중요한 주기적인 혜택~~ 다른 브랜드들은 사실 이용할 일이 없어서, 쓱만 유심히 봤어요. 매월 5% 할인쿠폰 3장(한도2만원) , 매월7% 할인쿠폰 2장 이네요. 한주에 보통 평균 5만원*4주=월20만원 정도의 지출을 쓱에서 하는데요. 5만원의 5%는 2,500원이고, 5만원의 7%는 3,500원이에요. 최대 한달에 할인을 12천원 받을 수 있네요. 1년으로 계산하면 약14만원정도! 계속 쓱을 이용한다는 가정하에 계산한 거긴 하지만, 아직까지는 충분히 메리트가 있어보여 가입했어요 ㅎㅎ

스타벅스는 사실 잘 이용을 안해서 ...ㅎㅎ 대충 보긴 했는데, 아무래도 스타벅스 카페를 애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눈에 확 들어오겠죠 ㅎㅎ?

스타벅스 별과 중복 적립된다고 합니다. 이 부분도 사실 자세히 안봤어요 ㅎㅎ;; 자, 이제 신세계유니버스에 가입해볼게요. 가입버튼을 누르니, 아래처럼 팝업이 하나 뜨더라구요.

쿠팡이나 티빙처럼 1개월 무료체험 가능하다고 뜨네요. 1달 무료체험 후, 3만원 연회비 결제->쓱머니 3만원 즉시적립이라고 나와있어요. 한 달 뒤에 연회비 결제되면 쓱머니가 잘 적립이 되었는지만 확인하면 될 거 같습니다 ㅎㅎ

카드 등록 후 신세계유니버스 클럽 시작하기 버튼을 눌렀어요. 이번 한달간은 무료로 이용하고, 7월25일에 연회비 결제 후 쓱머니가 3만원 결제된다고 나와있습니다 ㅎㅎ

무료체험이지만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기 때문에, 바로 쓱 홈페이지에 들어가봤어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쿠폰 다운로드를 누르니, 7% 할인 2장, 5% 할인 3장., 혜택에 나와있던 총 5장의 쿠폰이 바로 다운되더라구요.

근데!! 여기서 주목할 점은 쿠폰의 유효기간 이에요. 5장의 쿠폰 모두, 발급한 당일로부터 5일간만 사용이 가능하다고 나오더라구요...? 유효기간이 한달정도지 않을까 싶었는데,  이번달 말일까지로 되어있었어요. 제가 6월 25일에 신청해서 6월말까지로 유효기간이 설정된건가 싶기도 해요 ㅎㅎ; 요건 7월 돼서 또 쿠폰 받을 때, 그 때도 유효기간이 5일일지, 한달일지 확인해보려구요.

위에 나와있던 6개 브랜드 중에 하나라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가입혜택으로 연회비 3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으니 나쁠건 없을거 같아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