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드름 이야기

여드름 피부 기초템 쇼핑 후기 : 시드물 컨실러,선크림 /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폼클렌징

by 면지 2019. 6.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제가 저번에 여드름 때문에 고생했고 그걸로 인해서 기초 제품을 바꿨다고 했었는데요. 최근에 그 제품들이 다 떨어져서 한번에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 시드물 컨실러와 선크림, 이니스프리 폼클렌징을 구매했어요. 한번에 이렇게 제품이 왕창 오니까 부자가 된 기분이에요 허허허

시드물에서 컨실러는 사용한지 얼마 안됐지만, 선크림의 경우는 꾸준히 사용해왔기 때문에 쌓인 주문 금액이 꽤 되더라구요. 사실 저는 웬만하면 샘플을 사용하지 않아서, 샘플 신청 칸을 비워두는데요. 그래도 시드물측에서 이것저것 많이 담아 보내주셨어요 ㅠㅠ 아무튼 감사히 잘 쓸게요!!

 

2016년에 선크림을 처음 주문했네요. 저 때는 혹시나 피부에 안맞을까봐 1개만 사서 썼던 것 같아요. 지금은 피부에 잘 맞는다는 걸 아니까 배송비도 줄일겸 꼭 2개씩 묶어서 주문한답니다. 그리고 1개 사는 것보다 2개 살 때 조금 할인이 들어가서 더 좋아요. 

컨실러랑 선크림 주문할 때 같이 보내주신 샘플들이에요. 수분 마스크팩 3장이랑 알로에 에센셜 2장이에요. 전 이것만 보고도 많이 챙겨주셨다고 생각했는데 이것 말고도 또 있어요ㅎㅎㅎㅎㅎ웬만한 오프라인 매장보다 샘플을 더 많이 챙겨주시는 것 같아요.

 

저는 시트마스크 팩을 쓰면 얼굴에 여드름이 잘 올라와서 웬만하면 잘 안쓰거든요. 대신 엄마가 쓰시는데 피부에 수분감이 채워지니 좋다고 하더라구요. 피부에 열 오른 날 자기 전에 붙이고 자면 좋을 것 같아요.

 

 

수분/진정/민감피부 관리에 좋은 지성용 알로에젤이랑 시드물 병풀 흔적 수딩바도 주셨어요. 시드물이 성분 좋은 화장품 회사로 잘 알려져 있지만, 막상 또 새로운 제품을 피부에 시도해보자니 두려워서 몸에 사용하려구요. 여름이면 등드름도 계절을 어찌할고 하나둘씩 올라오거든요ㅠㅠ

 

그리구 마지막으로 컨실러와 함께 보내주신 시드물 참 좋은 헤어 미스트에요. 컨실러는 스틱 타입이라 작은데 포장이 꽤 큰거에요. 뭐지 싶었는데 헤어 미스트 때문이더라구요. 진짜 샘플 어마어마하죠 ㅎㅎㅎㅎ 시드물이 성분 좋고 가격도 제 기준 저렴한 편이기도 한데, 주문하면 보내주시는 손글씨 감사인사와 샘플들에 두 번 감동한답니다.. 최고야...bb 온라인으로만 주문해야 하는데도 믿고 주문하는 브랜드 중 하나에요.

 

 

 

이게 제가 2016년도부터 잘 쓰고 있는 시드물 울트라 페이셜 모이스처라이징 썬크림이에요. 설명 그대로 백탁 없고, 촉촉하고, 발림성이 좋아요. 로션 타입의 선크림인데 유분감이 꽤 느껴져요. 저는 이 선크림을 바르고 그 위에 매트한 컨실러를 바르기 때문에 이정도의 유분감은 오히려 화장이 얼굴에 뜨지 않게 잡아줘요. 그리고 속건조가 워낙 심한 편이라 요거 바르면 건조함도 없구요. 기름이 많이 뜬다 싶으면 기름 종이로 살살 눌러주는 편이에요! 유기자차 타입이라 눈 근처에는 시릴 수가 있으니 잘 안바르구요. 나중에 자세하게 이 썬크림만 따로 리뷰해볼게요~

 

 

시드물 컨실러는 이렇게 특이한 포장지에 따로 포장해서 보내주시더라구요. 이유는 잘 모르겠어욤.

 

 

컨실러와 함께 보내주신 참 좋은 헤어 미스트~~ 오늘 처음으로 사용해 볼 생각이에요. 히피펌한 이후로 머리가 굉장히 푸석거렸거든요.

 

 

시드물의 닥터트럽 블래미쉬 스팟 컨실러에요. 이미 하나 가지고 있지만, 배송비도 아낄겸, 다 쓰면 또 시킬거라서 미리 선크림이랑 같이 하나 시켰어요. 징크 옥사이드가 10% 함유된 제품이에요. 이 제품은 유일하게 성분 검색없이 도전정신(?) 하나만으로 구매해 본 제품인데요. 시드물이라는 브랜드 자체에 호감을 가지고 있었고, 후기를 몇 개 찾아봤는데 긍정적이더라구요. 가장 충격적이었던 후기는 이 컨실러를 바르고 화장을 지웠는데 오히려 뾰루지가 가라앉아 있었다는 거였어요.

 

 

징크옥사이드, 티트리추출물이 들어있어서 진정,피지컨트롤,결점 커버의 기능을 한다고 해요. 민감성.문제성 피부를 위한 3 in 1 컨실러인데 민감하고 여드름 나는 제 피부에 딱이었어요.

 

 

이것도 후기 몇 개 안 찾아보고 구매한 것 치고 제 피부에 너무 너무 너무 !! 잘 맞았어요. 사용한지 약 한달정도 지났는데 바르고 나서 피부가 답답하지도 않고 오히려 편안하더라구요. 파데를 안 바르기 때문에 이걸로 거의 파데처럼 칠하고 나가는 편이에요. 지우고 나면 저도 오히려 작은 좁쌀 여드름들이 진정돼 있던 적도 많아요. 물론 기존에 났던 여드름들을 더 번지게 하거나, 곪게 하지 않는 것만으로도 완전 만족하는 제품이에요.

 

그 다음으로 같이 구매한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리밸런싱 5.5 클렌져에요. 이니스프리 공식몰에서는 하나에 5천원에 판매하는데 저는 검색해서 최저가로 구매해요. 이 제품의 경우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상점마다 최대 주문 개수가 정해져 있더라구요. 한 번에 3개씩 파는 상점도 찾기가 꽤 어려웠어요. 저렴하다 싶으면 1개씩밖에 주문이 안되고... ㅠㅠ 그래도 어찌저찌 하다보니 3개를 파는 상점을 찾았어요. 

 

용량이 많은 편은 아니라 가격이 저렴하다기 보다는 적당하다는 느낌이에요. 왜냐면 용량이 적어도 피부 트러블 유발없이 막 쓰기 좋은 제품이라 저에겐 감사템이거든요. 약산성 폼클렌저이구 사용하고 나면 피부가 당기는 것없이 촉촉해요. 폼클렌저가 세정력이 너무 강하면 사용한 직후 피부가 당기잖아요. 이 제품은 그런게 없었어요. 물론 세정력은 조금 떨어져서 피부 화장을 두텁게 하신다면 1차 클렌징 후 2차 클렌징용으로 사용하셔야 이물감이 없으실 거에요.

 

 

이 제품도 용량만 2배정도 커져도 엄청 좋을텐데 ㅠㅠ 이니스프리님덜.. 큰 용량 나오면 제가 살게여.. 고려해주십셔..ㅎㅎ 암튼 통장에서 돈은 빠져나갔지만 이렇게 한 번 쟁여놓으면 몇개월은 기초템 걱정없이 사용하니까요. 당장 써야 하는데 기초템 똑 떨어지면 불편하잖아요. 여기까지 여드름 피부를 가지고 있는 면지의 기초템 쇼핑 후기였습니다.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