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카카오톡 선물하기 : 교촌치킨 허니콤보웨지콜라세트 온라인 주문 & 전화주문 한 후기

by 면지 2019. 7. 2.
반응형

더운 여름 저녁에 시원한 맥주랑 치킨을 먹으면 꿀맛이죠 ㅠㅠ

최근에 지인분께 교촌치킨 기프티콘을 카톡으로 받았어요!(행복..)

 

카카오톡으로 받은

허니콤보+웨지감자+콜라1.25L

세트 메뉴에요.

 

카카오톡 선물함에 들어가면 받은 기프티콘이 나와요.

어제 사용을 했기 때문에 사용완료라고 뜨네요.

보시면 바코드가 있죠? 그 아래쪽에 꽤 긴 숫자가 나와있어요.

946으로 시작하는 12자리 수에요.

 

6월 25일에 선물 받았는데 유효기간은 3개월이더라구요.

저는 배달주문 했는데, 번호를 입력하는 칸에 주문번호를

썼더니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전화로 주문했는데 알고보니

바코드 아래의 번호를 써야했어요!

온라인으로 주문하시는 분들은 주문번호가 아닌

바코드 아래 번호를 입력하셔야 해요.

 

 

기프티콘은 포장 및 배달주문(매장전화/인터넷/모바일)만 사용 가능해요.

배달 주문시에는 2천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처음에 시도했던 [온라인 주문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우선 교촌치킨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http://m.kyochon.com

 

교촌치킨

 

m.kyochon.com

 

로그인을 하시고, 쿠폰주문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위처럼 쿠폰번호를 입력하는 칸이 나옵니다.

여기에 12자리 번호를 입력하시구요.

 

그러면 자동으로 장바구니에 치킨세트가 담기더라구요.

저는 배달주문을 클릭했는데요. 온라인으로 주문 가능한 매장이 뜨는데

제가 원하는 지점이 안나와서 전화로 주문했어요.


전화 주문 시에는 쿠폰으로 주문할 거라고 말씀드리고

상품명을 정확히 얘기하신 후 12자리의 번호를 알려드리면 끝이에요.

배달비 2천원은 추가로 지불했어요.

 

콜라는 냉장고에 넣어놔서 안나왔어요.

배달은 약 30분정도 걸렸구요.

웨지감자는 짭쪼롬하니 넘 맛있어요 ㅠㅠㅠㅠ

허니콤보도 달달하고 겉튀김도 바삭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를 표할 때 치킨만한 게 있겠습니까?!!ㅎㅎ

여기까지 e쿠폰으로 허니웨지콜라세트를 배달 주문한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