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요아정 초코쉘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 처음 배달시켜본 후기

by 면지 2024. 6.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저도 드디어!! 요즘 유행중인 요아정(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을 배달시켜 먹어봤습니다. 유튜브 영상에서도 많이 보고, 지인들도 맛있다고 하기에 너무 너무 궁금했는데요.

벌꿀집이 들어간게 트레이드마크인거 같았는데, 마침 주변 요아정 지점들에 벌꿀집이 떨어졌다고 나오더라구요.. ㅠ ㅠ 아쉬운대로 다른 베스트 조합으로 시켜봤어요.

초코쉘+요거트 아이스크림(2인분)+그래놀라+플레인 치즈큐브 이렇게 해서 총 13,500원이었어요. 배민 할인 받아서, 최종 12,500원 결제했구요 ^_^

포장 용기는 못찍었는데, 보냉팩 안에 얼음팩까지 해서 보내주셨어요. 주문하고 20분 안에 와서 다행히 더운 날씨에도 녹지 않았어요. 

이렇게 크고 귀여운 종이 용기에 아이스크림이 담겨 있답니다. 아이스크림 치고 가격이 좀 센편인거 같지만.. 너무 궁금했기에 안시킬 수 없었어요.

짠~ 초코쉘은 다크초콜릿 딱딱하게 굳힌거라고 보시면 되구요. 요거트 아이스크림 위에 뿌려져 있어요.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생각한 그 맛! 상큼하면서 달달해서 다른 아이스크림과 다르게 덜 질리는 느낌이에요.

상큼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초코가 올라가니 당연히 잘 어울리구요 ㅎㅎ 그래놀라도 다른분 후기에서 추천하는거 보고 올렸는데 바삭한 식감과 고소함이 아주 잘 어울렸어요.

요아정은 아이스크림의 단맛에 질린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치즈케이크는 잘 어울릴 줄 알았는데, 막상 먹어보니 좀 따로 노는 느낌이었어요. 다음에는 자몽이랑 벌꿀집 올라간 조합으로도 먹어보려구요. 요아정 한 번 먹어보니, 와플대학에 한동안 빠졌던 시기가 생각나더라구요 ㅋㅋ 종종 떠오를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