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워드 자격증 배송 수령 및 등기우편 비용

by 면지 2024. 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저번에 워드자격증을 취득하고 등기로 드디어 받았는데요.

대한상공회의소에서는 자격증을 우체국 등기우편으로 보내주더라구요.

도착했다는 카톡을 받았어요~ 회사 동료분이 대신 받아주셨구요.

신청일은 12월22일인데, 수령일은 1월3일이니 12일만에 받아봤네요. 2주정도 걸릴거라고 했는데  실제로 그정도 걸렸네요.

워드 자격증입니다ㅎㅎ 자격번호,인적사항,합격일자 적혀있네요. 자격증 문양이 넘 화려해서 눈이 좀 아픈거 같아요ㅋㅋㅋ 개인적으론 심플한게 좋은데요.

자격증 신청 후, 10~15일 사이 수령이라고 나와있네요. 등기 반송시, 재배송 비용을 또 부담해야 하기 때문에 유의하셔야 해요ㅠ

자격증 발급수수료는 3,100원이고, 우체국 등기배송료는 3,000원이네요. 암튼~! 자격증까지 수령했으니 한가지 숙제는 완료했네요 b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