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이소 추천템 브러쉬 세척 패드 후기

by 면지 2023. 6.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오늘은 뷰티 소비요정(?) 이 내려서 올리브영과 다이소에서 지출을 좀 했어요. 다이소에서 구매한 뷰티 제품은 '브러쉬 세척 패드'입니다.

다이소 뷰티코너에 갔는데 제일 하단에 있던 제품~ 두가지 모양이 있었는데, 왼쪽건 토끼모양이라 귀엽지만 오른쪽 제품이 걸어놓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더 유용해 보였어요ㅎㅎ 저걸로 픽!

가격도 2천원으로 되게 저렴하죠.

사용시에는 펴주면 되고, 말린 후 접어서 보관하면 돼요.

바로 뜯어서 사용해봤어요. 설명처럼 소재가 말랑말랑했어요. 패드를 보시면 오돌토돌해서 저기에 문지르면 섀도우가 말끔히 빠질거 같았어요.

펼치는 것도 너무 부드럽게 잘 돼서 좋았어요. 집에 가진 브러쉬가 몆 개 없기도 하지만, 통 사이즈가 꽤 커요.

깊이도 깊구요! 진짜 부끄러운 이야기지만ㅜ 브러쉬를 세척한 날이 기억이 안날 정도에요 흑흑. . 피부화장은 손으로 해서, 섀도우브러쉬/눈썹브러쉬만 세척하면 되었어요.

브러쉬세척액도 다이소에 팔던데 저는 안샀고 샴푸 조금 미지근한 물에 풀어서 문질러봤어요.

일반 통에 넣고 세척할 땐 여러번 해야 깨끗이 되던데, 브러쉬 세척 패드는 돌기가 있다보니 두번정도 헹구니 깨끗해지더라구요. 진짜 신세계!!

5분만에 브러쉬 세척 끝내고 물기 제거 후 해가 잘 드는 곳에 다 말리기로 했어요. 앞으로는 매일은 솔직히 못할거 같고^^,,일주일에 한번씩이라도 꼭 세척하려구요. 보관도 간편할거 같고 다이소 꿀템으로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