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쿠팡 코로나 kf94 마스크 후기

by 면지 2020. 1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오늘은 바로 쿠팡에서 구매한
kf94마스크 후기입니다.

연일 확진자가 1천명대가 넘고
영국쪽에서는 변종 코로나가 발생했다고
난리인 요즘...!!ㅜ.ㅜ

저는 시드물 컨실러로 항상 기본
베이스를 깔고 화장을 하는데요.
마스크를 써서 피부화장을 생략하기도
하지만,

컨실러가 오히려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역할을 하다보니
매일 화장을 하고 있습니다ㅎㅎ

커버력이 뛰어나지 않아
1일1마스크 혹은 2일1마스크를
사용중인데요.

저는 회사에서 배부받아 쓰지만
집에서는 약국에서 부모님이
사다 쓰고 계십니다.

약국 가는 것마저도 걱정되는 요즘이라
쿠팡에서 kf94마스크를
저렴하게 판매중이어서
구매를 해봤습니다.

총 50개 샀구요.
25개씩 다른 브랜드로 선택했어요.

첫번째로 코멧이라는 브랜드이구요.
코멧 황사방역 마스크 대형입니다.
가격은 25개에 14,090원이구요.
겉포장지가 생분해 되는 친환경
포장지네요.

마스크에 유통기한이 있는지는
처음 알았네요;;
23년 12월 15일까지로 약 3년입니다.

동글동글한
마무리감의 마스크이구요.
무난무난합니다.
전 어떤 마스크던 오래 쓰면
귀 뒤쪽이 아파서요ㅎㅎㅜ

다음은
웰킵스 황사방역마스크 kf94입니다.
가격은 25개에 18,250원으로
코멧보다 4천원가량이 비쌉니다.

초소형.소형.중형.대형으로
총 4가지의 사이즈가 있어요.
대형은 18세 이상이
사용하는거라고 나와있네욥

웰킵스는 예전부터 약국에서
꽤 사다써본 기억이 있어서
익숙했어요ㅎㅎ

다른 마스크들보다 더 얇고 숨쉬기가
수월하다고 느껴졌어요.

다만,
마스크 네 귀퉁이 부분이 뾰족하면
피부에 닿아 따갑고 쓰라립더라구요.

직업 특성상 전화가 많아 말을 하다보면
마스크가 움직여 피부가 쓸리기
때문에 피부 자극이 적은 제품이 좋아욥

코멧.웰킵스 두 제품 모두
대형이지만 그렇게 크진 않은?
중대형 정도에요.
대형두 작은 아부지에게는
작게 보여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