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채우리 파인트리 침대 매트리스 깔판 후기

by 면지 2020. 8.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매트리스를 사면서 들었던 이야기 중에 하나가 매트리스만 놓으면

매트리스에 곰팡이가 생길 우려가 있다는 거였는데요.

그래서 매트리스와 바닥 사이에 공간을 확충해 줄 수 있는 깔판 같은게

필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위에거는 매트릭스이고,

그 아래 사진이 '소나무 원목침대 깔판'이에요.

네이버 스토어 검색해서 상대적으로 저렴한걸로 구매했구요.

https://smartstore.naver.com/chaewoori/products/4740303035?NaPm=ct%3Dkeee57wt%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af13c235531325480f9d4034a4d776e58827bbfd

 

[채우리] 파인트리 소나무 원목 마는 깔판 저상형 침대 받침대 롤베드 슈퍼 싱글 퀸 킹 : 채우리

[채우리] 종합가구 브랜드 채우리

smartstore.naver.com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단순합니다.

말아서 오는 제품이라서 제가 혼자 설치하기에 무리가 없을 것 같았구요.

2년만 살다가 갈거라서 비싼 제품을 사기에는 부담이 있었거든요.

 

 

나무 사이사이가 연결돼 있어서 사용 안할 때는 말아서 세워놔도 편하구요.

나중에 이사갈 때 가져가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퀸사이즈 침대를 사서 깔판도 퀸사이즈로 샀는데

딱 맞더라구요.

 

 

다만, 가까이서 보면 마감이 맨질맨질 하진 않아서

손에 나무 가시가 찔릴 가능성이 있으니 조심하셔야 해요.

그리고 중간 중간 노란색?의 무언가가 묻어있어서 물티슈로 한번

싸악 다 닦아줬어요.

그리고 깔판 아래에는 미끄럼방지 스티커가 붙어있어서

위치를 잡으면 조금 덜 미끄러진다는 느낌은 있었어요.

근데 저 스티커가 제대로 안붙어온 것도 있어서 한개는 떨어졌네요 ㅋㅋ

 

가까이서 보면 원목 사이에 균열이 있기도 하구요.

아까 말씀드렸듯 묻어있는 것도 있으니 닦으시고 선풍기나 자연바람에

충분히 말리신 후에 매트리스를 올려야할 것 같습니다.

습기 있는 상태에서 매트리스 얹으면 썩을수도 있지 않을까용

 

 

매트리스에 방수커버까지 씌우고 얹어봤는데

혹시나 나무깔판이 망가지거나 할까봐 걱정했는데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구요 ㅎㅎ

매트릭스 얹을 때 깔판 위에도 직접 올라서보고 했는데 문제 없었어요.

침대 밖으로 삐져나오는 부분에 발 찔리지 않도록

마감이 덜된 부분은 사포질하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