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쿠팡 비달사순 드라이기 2만원에 득템

by 면지 2020.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임시숙소에 거주하면서 생각지도 못한게
드라이기였는데요.

집에 2개가 있는데 챙겨오질 않았어요ㅎㅎ
집이 멀어서 급하게 쿠팡으로 하나
주문을 했습니당

쿠팡은 역시 없는게 없고, 가격도 저렴해요.

비달사순 2000w 파워 블랙 앤 로즈 헤어
드라이기 VSD120K
이구요.

쿠팡에는 워낙 드라이기 종류가 많아
고르기가 어려웠지만, 리뷰가 많은데다
가격도 저렴해 선택했어요.

이틀인가만에 받았구요.
포장지 안에 박스가 있었기 때문에
드라이기 망가짐 없이 아주 멀쩡했어요.
작동만 잘되면 된다는 생각으루 뜯어봤어요.

설명서를 보시면 대충 감이 오실텐데
버튼이 두가지에요.

하나는 바람온도 조절, 그 아래는 풍향세기
조절이구요.
버튼이 두개로 나뉘어있어 번거롭다고
하신 분들도 있었고, 상관없다는 분들도
있었네요.

구성품은 아주 심플해요.
드라이기 앞쪽 부품만 딱 소리나게 끼우면
되구요. 드라이기 자체가 이뻐요!!
특히 뒤쪽에 로즈핑크색이 포인트~~

사이즈는 중형정도로 작지도 크지도
않아요. 다만 접이식이 아니라서 여행
갈 때 들고가기 조금 불편할 수 있구요.

버튼 보시면 각 버튼이 3단계로 나뉘고
위에 버튼이 온도 조절이에요.
3단계로 해놓으면 은근 고온이라서
빨리 마르구요.

바람세기 3단도 강력해서 아침에
머리 빨리 말려야할 때 숱이 많은데도
금방 마른답니다.

단점을 꼽자면 소음이 큰 편이에요.
주로 아침에 머리감고, 자취를 할거라
상관없긴 할 거 같지만 늦은 저녁 때
쓰면 좀 시끄러울 것 같아요.
그래도 2만원에 이정도면 아주 만족합니다
ㅎㅎ 득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