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쿠팡 자취생 의자 추천 체어클럽 블랙바디 메쉬 의자 블랙 후기

by 면지 2020. 8.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이번에는 쿠팡에서 산 의자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책상을 사고, 그에 맞는 평범한 의자 하나를 사려고 했었는데요. 로켓와우 회원이라 이번에도 역시 쿠팡에서 샀고, 이름은 '체어클럽 M1 기본형 블랙바디 메쉬 의자 블랙'입니다.

로켓배송이라서 주문하고 바로 그 다음날 받았던 것 같아요. 조립식이라서 박스에 넣어져서 왔고 생각보다 가벼웠어요.매트리스 등 다른 것보다도 의자가 조립하는데는 가장 간단했었어요.

 

다 분리돼서 오기 때문에 설명서를 참고해서 연결만 해주면 됩니다. 저 세개의 봉은 크기 순서대로 넣어서 봉에 연결해주면 되구요. 봉은 불가사리처럼 생긴 밑판 가장 가운데에 꽂아주면 됩니다. 마감 같은게 깔끔하진 않았구요. 가격이 약 4만원정도 였어요.

 

 

세 개의 컵같이 생긴 부픔을 오른쪽 사진처럼 서로 걸리게끔 연결해주는데요. 저는 여기부터 좀 버벅거렸어요ㅋㅋㅋ 조립하고 이런게 저에겐 참 어렵더라구요 허허... 그리고 나서 가장 위 사진처럼 봉에다가 연결해주면 됩니다. 저 부분이 의자 받침대의 지지대가 되겠죠.

근데 보시면 봉에도 기름같은게 막 묻어있어서, 손에 묻어나더라구요. 찝찝했어요 ㅜㅜ 물티슈로 깔끔하게 닦은 후 다시 조립했구요. 부품 상에는 문제가 없었지만 그래듀 찝찝쓰...

 

 

여기까지는 아주 순조롭게 이루어졌고, 봉을 끼운 후에는 높낮이 조절이 되는지 확인해볼 수 있겠죠. 잘 되더라구요! 바퀴도 잘굴러가고, 바퀴에는 더러운게 안묻어있어서 그나마 다행이었어요.

다리 끼우고 나면 나머지 몸통이랑 등받이는 정해진 곳에 끼우면 끝나기 때문에 엄청 수월합니다ㅎㅎ 오른쪽 사진처럼 기스가 나있기도 하고 그렇습니당 ㅎㅎㅎ 전 당장 의자가 필요하기도 하고 저 부분이 의자 뒷부분이라 크게 신경 안쓰고 있어요.

 

 

짜파게티 먹다 말고 찍은 의자 완성본 ㅋㅋㅋㅋ 보시면 아시겠지만 등받이 쪽이 뭔가 어색한데요. 저 때는 등받이를 제대로 고정을 못시켜서 계속 좌우로 움직이더라구요. 그게 등받이쪽에 고정 나사가 있는게 이게 너무 뻑뻑해서 안돌아가서 제가 못했었거든요.

이후에 다시 잘끼우고 고정도 잘 되니 의자 완성..! 사용해본 결과 앉아있으면 정말 편하다거나 이런 느낌은 못받았구요. 특히 좀 앉아있으면 엉덩이가 아파서 다이소에서 방석 하나 사다가 까니까 딱 좋더라구요. 사무용으로 가볍게 사용할 의자 찾으시면 추천드리구요. 오래 앉아서 일하실 경우에는 비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