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쿠팡 미숫가루 우유 타서 마신 후기

by 면지 2021. 9.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빽다방 미숫가루가 너무 맛있어서 직접 집에서 해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쿠팡에서 구매했습니다.

로켓배송 상품이었고 가격은 5,190원입니다. 1kg짜리 한 봉 시켰어요. 이름은 배대감 20곡 미숫가루네요.

물보다는 우유에 타 먹는게 더 맛있다고 생각해서 미숫가루+꿀+우유 조합으로 마시기로 했어요. 꿀이 없다면 설탕이어도 됩니다ㅎㅎ

중요한건 우유가 거의 없어서 쪼끔만 타마시기루 했어요ㅋㅋ

20곡보다 더 적은 종류도 있었는데, 아무래도 곡물 종류가 더 많아야 맛있지 않을까 싶어 이걸로 골랐어요.

물 혹은 우유 200ml에 미숫가루 40g을 넣고, 설탕.꿀을 섞어 마시면 된다고 나와있네요.

남은 우유는 150ml네요..ㅎㅎ 300ml는 있을줄 알았는데 너무 적어서 당황했어요.

가루가 굉장히 고와요. 미숫가루는 항상 엄마가 타주시는 것만 마셔서 몰랐는데, 물에 잘 안녹더라구요. 우유에도 마찬가지구요. 그래서 믹서기를 쓰나봐요. 역시 직접 해봐야 안다더니 그게 맞네요ㅎㅎ

우유가 적어서 미숫가루 두 스푼정도만 넣었어요. 시원하게 마시고 싶어서 미리 각얼음도 얼려놨구요.

가루 조금씩 넣으면서 저었는데도 보시다시피 가루가 뭉친게 보이시죠? ㅎㅎ 이래서 믹서기를 쓰나봅니다.

믹서기 쓰기가 귀찮아서 수저로 최대한 많이 저어줬어요ㅎㅎ..

꿀은 조금만 넣었어요. 단 게 싫어서요. 고소하고 맛있었는데 얼음이 녹으면서 밍밍해져서 다음에는 미숫가루를 더 넣어야겠어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