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쿠팡 자취생 전신거울 후기

by 면지 2020. 1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ㅎㅎ :)
며칠 전에 쿠팡에서 전신 거울을
하나 구매했답니다!


매번 아침에 옷을 입고 나갈 때면
화장실에 가서 상체만 보이는
거울을 봤어야 했는데요.
그게 여간 불편한게 아니더라구요..ㅎ

쿠팡에서 구매순으로 나열했을 때
1등이었던 바로 이 전신거울..!
로켓배송이라 하루면 올 줄 알았는데
배송이 하루가 지나도 안오는거에요.

알고보니 중간에 택배가 분실돼서
재발송 해주셨답니다..ㅎㅎ
재발송해도 금방 와서 크게 불만은
없었어요.

쿠팡은 배송이 늦어지면
캐시 천원도 자동으로
적립해준답니다.

집 문 앞에 세워져 있었구요.
박스 하나만 포장이 돼 있어서
혹시나 거울이 깨졌을까봐
너무 조마조마했어요....

특히 박스가 저렇게 심하게
찢어져 있었어요.. ㅜㅠ

색상은 박스 옆에도 보시다시피
화이트.블랙.레드.메이플이 있었구요.
저는 메이플을 선택했어요 ㅎㅎ
집 색감이
전체적으로 나무톤이거든요.

개봉을 하고 세워놔보았습니다..!
생각보다 폭이 좁았지만
이미 예상을 했었어요.
300이 좁다고 생각이 드시면
400 사이즈를 추천드려요!

가격은 14,940원으로
아주 저렴하구요.
사이즈는 300x1,500입니다.

제 키가 167cm인뎨
조금 거리를 두고 서야
전체적으로 시야에 다 들어와요.

자취방에 두기에 사이즈가
아주 적당합니다!!...
자취생들에게 강추

집 색감이랑 전신거울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더 만족해요~
사실 디테일을 보면
마감이 깔끔하지 않은 부분도 있어요.

저는 저렴한 가격이라서 마감까지는
크게 고려하지 않았어요.
거울만 잘 보이면 되니까요 ㅎㅎ

뒤에 보시면 접착제 같은게
눈에 띄기도 하죠.

수평이 안맞는다는 분들도 계셨는데
뽑기 운이 좋았는지
수평은 다행히 잘 맞았구요.

전신샷 볼 때 외에도
앉아서 아침에 화장할 때도
유용하게 쓸 것 같아요 ㅎㅎ
아주 만족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