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쿠팡 돌돌이테이프 리벤스 테이프크리너 후기

by 면지 2020. 1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머리가 자라면서 매일같이 테이프로
머리카락을 붙이는게 일상이었는데요.

테이프로는 좁은 면적만 붙일 수 있고
효율이 떨어져서 돌돌이 테이프를
쿠팡에서 샀어요.


판매량순으로 1등이었던 제품을
선택했답니다. 리필용도 함께 포함된
제품을 샀습니다ㅎㅎㅎ

월급 받아서 생활용품 사는게
소소한 행복쓰~~

이름은 리벤스 테이프크리너이구요.
본체/거치대/리필10개 구성이에요.
박스에 먼지가 장난 아니라서
개봉하구 방바닥 깨끗이 닦아줬어여..

3개씩 총 9개의 리필이 있습니당
가격은 12,500원이구요.
양도 많고 저렴하지만
돌돌이 테이프는
금방 금방 쓸 것 같아요ㅎㅎ.,,

높이 16cm. 길이 12m인 제품이구여
털.먼지 등 쓱쓱 문질러주면 됩니당
자취생필수템이져...!!

사실 설명서 필요없이 언능 방바닥에
굴려보고 싶었어요ㅎㅎㅎ
한두번 굴려보면 답이 나오져

돌돌이테이프 본체는 비닐에 한 번 더
포장돼 왔어여
본체에 겉통이 있어서 위생적으로
보관이 가능하네요.

눕혀놓을 수도 있지만 위 사진처럼
세워놓을 수도 있어요.
세워놓는게 공간 차지도 거의 없구
젤 좋아여ㅎㅎㅎ

리필 한 개 양이 많아보이지는 않아요.
금방금방 소진할 느낌입니당

돌돌이 테이프 아래쪽은 구멍이
나있고, 안에 테이프가 보입니다.
지금 저 파란색은 겉표지라서 저걸
뜯어야 실제 테이프가 나옵니다ㅎㅎ

저는 여는 타입인줄 알았는데
신기하게도 옆으로 빼는 테이프에요.
좀 뻑뻑하긴 한데
이정도면 갠찮습니당ㅎㅎ

이 테이프의 특이점은 사선으로
뜯어낸다는 겁니다.
포장지 또한
사선으로 돌돌돌 뜯어집니다.

뜯는 곳이라고 쓰여있는 곳의
끝을 잡고 쭈욱 당기면 주르륵 뜯깁니다.
넘 잘 뜯겨서 뜯을 때 쾌감이 쩐답니당

하얀 테이프 부분이 나오구요.
바로 굴리면서 사용하면 됩니다.

접착력은 중 정도입니다.
접착력이 너무 뛰어나도 테이프가
뜯어져 나와서 별로인데요.
아주 돌돌돌 문제없이 잘굴러갑니다.
만족스러워요!!!

몇 번 굴리지도 않았는데 머리카락과
먼지 수북ㅜㅜㅜ 2,3일에 한번씩
걸레질하는데도 먼지는 매일 쌓이네요..
속시원합니다.

장점은 세워놓기도 좋고
접착력도 적당하고, 사선으로 떼어내니
깔끔합니다. 테이프가 들떠서 불편한 것
도 없구요. 가격도 좋네요.

단점을 굳이 찾자면 사선으로
뜯어내야하다보니 끝부분을 찾아야
하는데, 먼지붙은 테이프를 더듬더듬
하는게 찝찝하곤 합니다ㅎㅎㅎ

빨리 쓰고 싶어서 리뷰 많은 제품으로
쿠팡에서 골랐는데 로켓배송으로
하루 만에 받고, 제품도 맘에 듭니다!

반응형

댓글